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쿡_요리 레시피]콩나물 김치볶음!! (만들기 쉬운 레시피)(쉰김치 레시피) 본문

맛있는 story/쿡쿡- 요릐

[쿡_요리 레시피]콩나물 김치볶음!! (만들기 쉬운 레시피)(쉰김치 레시피)

달료씨 2019. 10. 4. 1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오늘은 콩나물 음식을 하고 싶은 날이에요~

제가 콩나물을 좋아한다는건 비밀 ^^

그리고~ 저번에 "포프리. 콩나물. 나눔 이벤트"에

당첨되서 콩나물을 받았습니다~^^

고맙게도 3봉지나 주셨네요~ 유후~

다 먹을 전략을 세워봤어요-

한봉지는 냉장고가 아닌~ 냉동고에 얼리고~ / 나머지 두 봉지는 뽤리 요리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오픈~! 두둥

콩나물에서 초록빛이 나네요~? 이런 콩나물은 처음 본 듯?

이벤트해서 받은 포프리 콩나물은 "성장촉진제"를 넣지 않고

자연~ 네츄럴한 상태로 키워 콩나물이 이런가 봅니다~~^^

라고 생각하는 도중

사실~ 콩나물이 이렇게 초록빛을 내는 건

암막에서 안 키우고 햇빛 (광합성작용)을 받아 키우면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아주 좋은/자연에서 자란 콩나물이네요 ^^ 기분이 좋습니다~

읏챠

이제부터 김치+콩나물 무침 요리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준비운동~​

재료쓰~! [재료] 방법은 가라?, 빠른 속성입네다 ㅎㅎ

콩나물! 150g / 김치! 150g / 양파반개! / 파1쪽 /

양념장 = 양념 ( 다진마늘 작은 1스푼, 고추가루 작은1스푼, 참기름 작은1스푼), 식용유

자 이제 시작해봅시다~!

콩나물은 먼저 체반에 두고 씻겨줍시다~

보기에 색이 곱네요 ^^ㅎㅎ

팬에 기름을~ 적당히 두루고 김치를 볶아볼게요~

(중간불을 유지해주세요~)

자 봅시다~

김치가! 반정도? 익혔을때~ 주인공인 콩나물과 서브인 양파를 넣고

볶아 줍시다~

자 보다보면~ 감이 중요해요~

넣었던 콩나물과 파가 ~ 어느정도? 익었다? 싶을때!! (10분정도임)

옆에서 준비한 파를 넣고~  1분 정도 좀만더 / 볶고나면~

완성입니다!

짜자잔~~ 이쁜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구성을 자세히 보면~ 모두 야채~!

먹으면 건강한 야채가 많이 있으니 보고만 있어요 건강해지지 않나요?

(그렇다고 해줘~)

두둥 맛은? 어떻까요?

두구두구두구

많이 접ㅎㅏ지 않은 음식으로 생각할  수 도 있으실 것 같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네요 ㅎㅎㅋㅋ (암 누가 만든 건데)

평가를 좀 하자면~ ​콩나물 + 김치 조합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여기에 고기가 있으니 꿀~맛! 이었답니다~^-^

집에서 쉰 김치 남아 있을때가 있지요? 이놈 해치울 때 좋을 것 같네요~

더해서~ 콩나물로 요리를 한 것들~~

짜잔 콩나물 + 순대전골입니다~ 이렇게도 만들 수 있어요~

이제 보니~ 순대전골에 콩나물을 넣으니 국물!

개운해진듯?~^^

콩나물량을 적게해서~ 무침요리도 해보았어요~

이건 무침이라 그런지 만들기가 쉽답니다 ~^^

ft. 삶은 콩나물 + 간장 +다진마늘 + 고추가루 + 파 로 / 무치면 끝~

자자 보니까~ 콩나물로 요리를 할 수 있는 것들이 꽤 많군요~~^^

어디에나 이용할 수 있는 만능! 재료임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따봉~!@

포프리에서 이벤트 당첨되서~

콩나물 받아 먹고~ 이런 저런 요리를 하니 행복하고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어서 유익 했어요~

콩나물은 말이죠~

굉장히 식감이 아삭하고 / 비린맛은 없어서~

어떠한 요리를 해도! 맛이 훌륭하답니다^^

 

이상 글을 마칠께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