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샤핑/쇼핑]다이소몰의 네일 스티커 붙이는법 (사용법+꾸며보기) 본문

기타 story/샤핑-쑈핑_쇼핑

[샤핑/쇼핑]다이소몰의 네일 스티커 붙이는법 (사용법+꾸며보기)

달료씨 2019. 10. 3. 06:00

잘 들 지 내 셨 나 요 ?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안녕하세요~

곰돌과 오리로 같이 인사드립니다~


매일 먹는 것만 올렸죠~ ㅋㅋㅋ

이번엔 여자여자스러운 것을 올립니당 ㅎㅎ

기대해주세요?는 말 안할게요 ㅎ

그래도 많은 사랑을 주세요~

두둥

다이소에서 파는 네일 스티커~ 입니다

네일 스티커는

젤라또 팩토리 하또하또가

붙이기도 쉽고 / 지속성이 좋아서

믾ㅇㅣ 이용하고 있는데,

다이소 네일 스티커~

어떨지 궁금해서 샀어요~^^

네일스티커 사용법이 어디있을까요?

뒤에 설명이 잘 나와있네요!~~

네일을 깨끗이 닦고,

큐티클을 제거하라고 나와있군요~

네일 크기에 어울리는 스티커를 고르셔서

손톱 안쪽 먼저 붙여주시고

나머지 부분은 네일 파일로 정리해주시면 됩니다~

지속성을 위해서 탑코트는 발라주도록 합시다 ㅎㅎ 

네일 떨어지면 마음아프잖아여?

네일스티커 구성~

스티컨와 네일파일 이 들어있네용 ~~

달료씨는 디자인은 무난하고 / 핑크색을 좋아해서 /

이걸로 가져왔어요~

평소에도 네일은 핑크색이 무난하면서도 예쁜거 같아서

네일 꾸미는거 처음하시는 분들은

핑크색을 골라서 하면 실패하지 않을거랍니다~

물론 만족도 하실거에영

오른손

짜자잔~​

다이소 네일스티커는~

엄청 얇지는 않아서~

손톱에 붙이기도 전에...  뜯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습니다~

붙이기 쉽고 파일로 정리하기에도

깔끔하게 되네요~!

왼손

​짜자잔~

다이소 네일스티커 좋네요 좋아요~

마지막으로 탑코트 잘 바르면 지속성도 있습니다 ~^^

하또하또의 특징이 스티커 표면이 두꺼운 젤 형태라~

지속성이 긴데~

다이소 스티커는 탑코트를 발라주면

하또하또랑 비슷한 젤 형태가 되네요~!

탑코트는~

젤라또팩토리 뚠뚠 탑코드 썼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5000원 ? 정도면

구입이 가능하죠~

지속성 좋은 좋은 아이템 입니다~!

낮은~  가격으로 다이소 네일 스티커 이쁘게 하고~~

즐거운 나들이 해보시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