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일본음식]석촌호수 맛집 데이트코스로 GOOD (송파초밥 맛집 스시하나 ) 본문

맛있는 story/한국음식, 외국음식, 중국음식 등!

[일본음식]석촌호수 맛집 데이트코스로 GOOD (송파초밥 맛집 스시하나 )

달료씨 2019. 10. 2. 06:00

요번 주말은 참 덥지요?ㅋㅋ

석촌호수에서 데이트하다가 땀 삐질삐질~ 흘리고,

저녁에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스시집에 가보았습니다~

송파에 스시하나라는 집입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아기자기~해서

들어가자마자 심쿵! 했습니다 ㅎㅎ

전등이랑 커튼이 아름답군요

집으로~ 가져가고 싶었답니다ㅋㅋㅋ

스시하나 메뉴 컷! 

찍어왔어요^^

잘 안보이시죠? 한번 확대해서 봐주세요~

자리는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스탠딩 테이블이 보입니다~

하지만 4인 테이블도 여러여러~개 있어요

대략 15-25명 정도는 가게 안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겠군요~

바쁘게 배달 주문을 받으시더군요~

장사가 잘 되는 집이라고 생각됩니다~ㅎ 

안에 사람은 적어보여도 주문이 많아요!

밥 먹기 전에 니온 음식으로 죽이나왔답니다~

이름은 까먹었슴돠~;;

아마도 생선살로? 한거 같은데

걸죽~하니 맛있습니다^^

반찬들이 일본음식집 답게 정갈쓰~

하게 잘 나와요~~

참치회 / 무침 ~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문한 스페셜초밥 세트~~

자 보아하니 새우, 연어, 광어, 참치 등등 다양함 ^^~~

스시에 비린맛이 없어서 잘 먹었습니다^^

스페셜 초밥의 가격이 25,000원이었는데

포함되어 있는 음식과 맛으로 평가하자면 저렴하네요~!

배달과 주문이 왜이리 많은가 했는데,

스시가 씽씽해서 배달이 와도 손색 없을 맛입니다요~

스페셜초밥에 있었던 메로구이입니다 ㅎㅎ

일본음식집에서 메로구이가 가~끔 나오는데

생선 덕후라 이걸 줘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네요~

스시가 주 메인이었지만

메로구이 너무너무 잘 먹었답니다

이것은 스페셜초밥에 있었던 새우튀김~~

원래 새우튀김을 좋아하지만요~

이건 바삭하게 잘 되었네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것 역시도 스페셜 초밥포함! 이랍니다ㅋㅋㅋ

스페셜초밥~ 너무 칭찬합니다~~

음식이 마구마구

 계속해서 나오네요~^^

삶은 새우같은데요

살이 탱탱하니 맛이 있었어요~

장어~ 사진은 못 찍었지만ㅜㅜ,

장어에 있는 양념이 맛있었답니다~

스페셜초밥 또 메뉴 등장

인 줄 알았으나 다른 메뉴

스페셜초밥이란 메뉴가 많은 줄 모르고

알탕시켰답니다^^

달료씨는 알탕을 좋아해서~

냉동 생선알을 사서 먹는답니다ㅎㅎ

알탕~

얼큰하고요 /  알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 만족스럽네요~

공기밥도 같이 주니까~ 국에 말아먹읍시다~ 좋스빈다~

알탕시키면 말이죠

고등어 구이도 같이 주네요~~

알탕만줘도 밥 다 먹는데 ㅎㅎ

대박~쓰

스시하나~

메로구이 다음으로 고등어도 입에서 살살 녹아드는 맛~^^

같이 간 분이 자꾸 생선만 먹느냐고ㅋㅋ

"정말로 맛있어서~ 그래ㅎㅎ"

음식이 다 나온줄 알았는데~

또~ 등장한 우동ㅋㅋ

스시하나~ 엄청 푸짐~하네요~^^

엄청난 코스요리 시킨거 같아 기분 좋습니다ㅎㅎ

우동~ 쫄깃~

 국물은 칼칼~

끝내줘요~!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24-11

전화번호 : 02-421-5609


송파초밥 스시하나~

스페셜초밥 세트~ 양이 많고,

생각했던 해물의 비린맛은 전혀 없음~

자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나올때 뒤돌아보니 심쿵ㅋㅋ

미피램프.. 가지고 싶었던건데

실제로 보니 정말로 탐나네~ㅎㅎ

음식~ 맛있고 인테리어~ 탐나고~

 

주변에  제2롯데웙 야경 멋있답니다ㅣ~

안에 들어가면 상점을 볼 생각하니 두근두근~

무튼 주말이 금방 지나가네요~

다음 한주~ 화이팅~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