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빵집]파리빠게뜨 케익 "녹차 고구마 케이크"에 대하여~ 후기남김~ 본문

맛있는 story/간단히 먹기, 이것저것

[빵집]파리빠게뜨 케익 "녹차 고구마 케이크"에 대하여~ 후기남김~

달료씨 2019. 10. 1.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안녕하세요~~

날씨 변덕이 너무 심하네요~ 어제 많이 덥더라구요 ㅜ

돼지열병사건도 요즘 들썩이구 ㅜㅜ

여러가지 환경에 문제가 있지만~

다들 건강에 주의하시길 바라며!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두구두구두구~

파리바게트에서 사온 녹차고구마케이크~~

항상 케이크살때 보였던 케이크였는데, 궁금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지금은 있을랑가 모르겠네요~ ㅎㅎ

가격은 23,000원 이었고요, 통신사할인을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용

저렴~ 저렴~

해봤자 코딱지보다 못하죠 ㅜ

녹차들어간 디저트류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녹차 신도^^)

겉에만 보면 말이죠~ 추측컨데~ 카스테라? 같은 케이크 같네요~

카스테라 속에 녹차맛이 많이나면 좋겠는데 말이지요ㅎㅎ

제발~

이런 생각 / 저런 생각을 가지고 여기저기 관찰해봅니다 ㅎㅎ

슥-

잘라보니 고구마 층이 꽤 두껍네요~~

(반전 ㅜㅜ)

크림양은 상대적으로 적은거같고, ㅜㅜ

녹차맛은 빵부분에서만 날거 같은 느낌~

녹차크림까지 기대하면 무리였겠죠ㅎㅎ

(내심 바라고 있었답니다~^^;)

녹차가 만들기에 비싼가..? 비율이 넘 심한거 아닙네까? ㅋ

엄마는 맛있어보인다고 했는데~

어르신들이 좋아할거 같은 케이크 같아영

응답하라 1970 정도?

(그릇의 출처는 신혼여행때 프라하에서 지른 것^^)

(그릇 잘 샀다고 생각했어요~)

(갑분 그릇자랑)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고구마가 있어서 달콤한 맛도 있는 것 같구요,

녹차맛도 강하진 않지만 은은하게 납니당~~​ 은은//

(ㅜㅜ)

흰크림이 좀 더 많이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케이크같은 느낌보단 카스테라 먹는 느낌이 있더라고요ㅋㅋ

생각보다 많이요-

(카스테라 사쟈~)

 


빠바 녹차 고구마 케이크~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담백한 맛의 케이크였어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응답하라 1970정도?)

녹차쪽보단 고구마맛이 더 강해서

고구마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만족하실거 같습니다

저 처럼 녹차를 좋아하신다면 저처럼

ㅜㅜ

할 수 도 있겠군요 ㅎㅎ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뿅뿅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