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중국음식]문정역 맛집 중 마라탕 맛집 라화쉐프 추천~쓰/재료선택 팁?/ 본문

맛있는 story/한국음식, 외국음식, 중국음식 등!

[중국음식]문정역 맛집 중 마라탕 맛집 라화쉐프 추천~쓰/재료선택 팁?/

달료씨 2019. 9. 30. 09:53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최근에 마라탕을 사랑하는 친구를 따라서~

같이간~  문정역주변의

마라탕!

라화쉐프 마라탕^^

마라탕도 마라탕이지만~

반찬 중에 계란장조림~ 요놈이 인기가 있다고 해서

친구 말따라 강남가듯

쫄래쫄래 따라다 왔습니다~

라화쉐프는 밖에도 메뉴판이 있내요~

특이합니다 ㅎㅎ

들어가는 사람이 메뉴가 뭐뭐 있는지 가격이 어떤지

금방 알 수 있겠네요~

오호허홋~! 싹 스캔하고

그냥 지나가려다가 

가격, 메뉴 찍어봤슴돠

오매~

마라탕집가면 있다는 ~

칭다오맥주님과 공보가주님, 고량주님

여기에도 있네여

중국술은 도수가 높아서 잘 못마시는데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이해안감)

좋아하시는 분들 많아 드시길~

매장 안쪽 사진입니다~

꽤나 넓네여~

우리말고도 회사사람들? 회식하러 많이 왔더라구요~

회사의 막내분들 잘 간직하세요 ㅎ

회사의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상사분이 좋아해야겠죠~

문득 보니까~ 문정역이 완전히?(제 생각에) 

회사들이 많이 있는~! 오피스타운!

으로 모습을 바꿨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여기저기 맛집이 보입니다~

(정말 놀람)

여기보니 프렌드말대로 계란장조림 + 밥은

(먹고싶은만큼) 가져가서 먹을 수 있네요~~

(고맙당 친구야)

보통 마라탕집을 가면 반찬이 없는데, ㅜㅜ

(그래서 슬펐던 1인)

여기는 계란장조림 + 밥이 서비스라니 

감동입니다~ (여러분도 다들 이렇게 생각하시죠~?)

자 이제 먹어야죠~

마라탕/마라샹궈 주문법을 알아볼까요~

재료들이 있는데요~

먹고싶은 재료를 담고 -> 카운터로 가면 무게재서 -> 탕/상궈 중에 먹고 싶은걸로 해달라고 합니다~

라화쉐프는!

제가 좋아하는 연근과 소시지와 새우볼과 면과 야채들이 다양하게 있군요^^

(세상 행복)

옆에 보니 고기도 넣을 수 있군요~

이건 무게재는 단계에서 말하면 된답니다~

프렌드의 추천으로~ <소고기>님을 추가해서 넣었답니다~

여태까지 마라탕을 먹을때는 고기를 안 넣어 봤었는데~

맛이 어떨지! 너무나 궁금했답니다~^^

옆에보니 반찬님들이 있네욧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여기서 계란 장조림은 프렌드 말대로 대박! 맛있군요~

이런 계란 장조림이 셀프라니~

감동적이었어요~^^

짜잔~ 주문했던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빨가안 국물을 보니까 ! 얼큰함이 느껴집니다~ㅎㅎ^^

그런데 요즘에 외식을~ 마라탕집에서 여러번 하다보니까~

앞으로 마라탕을 더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

자꾸자꾸 빠져드는 이 맛~

그런데 처음엔 싫었답니다~ 중국느낌의 음식이니까요~

여러분도 자주 드시게 되면 마라탕의 매력?을 느낄 겁니다 ㅎㅎ^^

요즘 왜이리 인기 있는지 이해가 가는군요~

저는요/

가격을 낮추려고~ 그동안 마라탕을 시킬 때 고기를 넣지 않았었는데요~

마라탕 + 고기를 먹어보니까 왜 그동안/ 고기를 넣지 않았을까 후회가 됩니다 ㅜㅜㅎㅎ

마라탕 + 고기는 확실히 맛이 좋고~

일단 소고기를 먹었으니~ 소고기에 대해 말하자면!

소고기가 야들야들해져서 부드러운 맛이 업그레이드 된답니다~!

이놈은 목이버섯!

마라탕에는  목이버섯을 꼭 넣으주십시다 ㅎㅎㅎ

그렇게 하신다면~ 목이버섯이 짬뽕에만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것이

아니었구나를 알게된답니다 ~^^

위에는 소세지이고 아래는 연근이에요~

마라탕에 들어갔답니다 ~ 추천드려요~^^

같이 갔던 프렌드도 이건 꼭!

넣자고 했는데~! 역시나 저만 맛있었던건 아니였답니다ㅋㅋ

마라탕에 굵은당면은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ㅎㅎㅎ

마라탕의 기본 공식이라 할 수 있죠ㅋㅋ

마라탕 - 굵은당면 = 0 입니다^-^

공식을 암기하세욧~

여기 보니까

고구마가 재료에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감자보다는 고구마가 훨씬 맛이 좋더라구요 

라화쉐프는 다른 마라탕집과 비교하자면

향신료 맛이 강하지 않고요,

재료들이 신선하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마라탕을 먹다보니 얼얼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사이다를 시켰는데~

사이다를 먹으니 매운기가 싹 가서 좋았답니다~

다음에도 마라탕에 사이다를 시켜야겠어욧~

두둥!

프렌드랑 많이 먹었죠 ? ㅎㅎ

마라탕집에서 같이 먹은

매운바지락볶음입니닷~

중국을 여행 했을때도 ~ 바지락 볶음을 먹었었는데요~

중국치고 정말 맛있었던 추억이 있어서 시켜봤답니다~

바지락 중에 조개를 맛 보았는데여~

먹어보니 매콤한게 옛날에 중국에서 먹었던 바지락볶음 맛나네요! 

너무 좋았어요 추억도 새록새록

먹어보니 비린맛이 전혀 없고! 짜짜롭하니 밥이랑 같이 비벼먹고 싶어요~

맛있는 양념이랍니다 ~ 또 먹어보고 싶네요~

이놈은 떡이랍니다~ 안에 치즈가 있어요~

떡안에 양념이 쑥쑥 들어가서 참 맛있었답니다. 치즈랑 잘 어울리구요~

떡이 쫄깃쫄깃해서 맛있는데 이게 양도 많이 있어요 ㅎㅎ 

(내심 행복)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51 테라타워A동 지하1층

전화번호 : 02-2054-8218

운영시간 : 10:00~22:00


라화쉐프!!

문정역에 있는 마라탕 맛집!!!

추천드리고 싶고

제가 먹어봤던 마라퉁 중에서 향신료 향이 제일 없어서 초보분들이 먹기에 가장 좋아요~

제 남편도 초보인데 여기를 데려갈까봐요 ㅎㅎ

추가로 매운바지락볶음은 매콤하고~ 깨끗한 해물맛이나서 추가 별미로 추천드립니닿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