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카페_cafe까페_]역삼역 가고 싶었던~테라로사 커피_카페라떼+ 피칸파이 +호두 /시킴 본문

맛있는 story/빵집~, 마실 것~

[카페_cafe까페_]역삼역 가고 싶었던~테라로사 커피_카페라떼+ 피칸파이 +호두 /시킴

달료씨 2019. 9. 30.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행복한 주말이 왔네요~~

오늘은 주말에~ 나들이를 하기 좋은 !  장소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앗~

레츠고~ 레츠고~

여러군데에서 역삼 테라로사를 소개한 곳이 만더라구요

(나의 경쟁 블로그들 //)

이곳은 포스코 사옥 안에 있답니다

선릉역 1번 출구가 더 가깝네요 ?

역삼역에서 간다면 운동한다고 생각하고 가보시길 ㅎㅎ

저는 선릉역 1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을게요 ㅎ

우와앗! 대박대박 멋있지여?? ^^

서빙해주는 곳 뒤가 책방처럼 꾸며졌어요

저는 이 광경을 보고 몇 초 동안 멍~해 있었습니다 ㅎㅎ~~

인테리어가 대박 좋더라구요~ㅋㅋ

저처럼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까지 이야기했으면~ 오고 싶은 마음이 들겠죠 ? ㅎ

카페가 2층까지 있고요

좌석이 넓어서~ 눈치를 볼 필요가 없어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스터디하는 학생도 좀 있고~

저처럼 책읽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도 많았답니다. ㅎㅎ

여기는 테이블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공연장처럼~

계단에 앉아서 /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이게 계산대 앞에 있어서 ~

확! 오픈되어 보인답니다 ㅎ

역삼 테라로사~

인테리어가 생각보다 대박 잘 되어 있어서,

카페 안에 구경만 해도 좋을 듯 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카페라떼, 피칸파이!

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전부해서 11,000원이 나왔습니다~

다른 cafe랑 큰 차이는 없는 가격이네요~

짜잔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네요~

이쁘게 사진 찍는걸 깜빡~ 했네요^^;;

예전에는 강원도에서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역삼에서도 테라로사를 먹어보다니~~~

요즘 서울에는 없는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달료씨는 그래서 서울을 좋아합니다?)

맛을 볼까요~

우선~ 커피는~ 고소한 맛이 좋네요~

예전에 <블루보틀>에서 먹었던 카페라떼랑 비슷?한 느낌이 나는데~

음 - 커피콩 좋은거 쓰고 , 커피 맛이 로스팅을 잘한 맛이 나네요~

커피원두가 유명해서 테라로사에서 판매도 하더라구요~

집에 커피포트 있으니 ~ 나중에 방문하면 원두 사서 먹어볼까 해요~

(커피맛이 좋아서 이런 생각이 들었죠 ㅎ)

다음 주문한 피칸파이는 말이죠~

예전에 맛있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들어서 주문해 보았는데요~

맛을 말하자면! 카라멜팝콘 ? 먹는 것처럼~

맛이 달달해요~~^^(달달하면 웃어요)

식감을 말하자면 굉장히 꾸덕?하고~~

애가 살아 있다고 해야 되나?

싱싱하고!  씹히는 맛이 잘 씹히는 게 일품!이랍니다 ㅋㅋㅋ

커피와 피칸파이는 테라로사에서 꼭 주문하시길 바래요 ㅎㅎ


~역삼 테라로사~

여기는 커피맛이 고소해요

(고소고소)

더불어 같이 시킨 피칸파이가 너무 맛있으니까!

추천드릴게요~

또 다른 재미는 말이죠~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거나 구경을 하러 오는 것도 아주 안성맞춤인 cafe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뿅뿅 / 사랑의 댓글을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