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먹거리]수산 붉은대게 딱지장(쿠팡 쇼핑몰 구입) 후기남김~ 본문

맛있는 story/간단히 먹기, 이것저것

[먹거리]수산 붉은대게 딱지장(쿠팡 쇼핑몰 구입) 후기남김~

달료씨 2019. 9. 28.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하트 뿅~♥

행복한 주말들 입니당~

쿠팡에서 샀었던 것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수산 (붉은대게딱지장)

을 소개하려고합니다 ㅎㅎ

이게 생각보다 너므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서 자랑소개하려고요

여러분도 맛있는걸 드셔야지요~

핫핫 핫템 식품이라고 저는 자부할게요~​

만약 요즘에 "밥 맛이 없다"(그러기있기요?)

는 분들은 이.밥도둑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이 음식을 조심하세용ㅋㅋ)

(밥은 탄수화물이니까요~)

인터넷 쇼핑몰 쿠팡에서 샀는데요

그 가격은 ~ 10,800원입니다~

제가 산 이후로 9,900원까지 본 듯 하네요

900원 차이는 어떻게 저렴하게 파는 걸까요?

이렇게 알 수 있었던 방법은요~

쿠팡에서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자주 지켜보면 이 템이 가격이 낮아진딥니다 ㅋㅋ

꿀팁이지 않나요?

이러한 꿀팁 더 챙기실 분은 구독해주세요~

하지만 저는 인내심이 부족하여ㅜㅜ

못 기다리다 사버렸답니다^^ (그래도 행복)

여러분들은 인내심을 챙기셔서 ㅈㅓ렴쓰한 가격으로 

챙겨보세요들 ㅎㅎ

자 이제 안에 어떤게 있는지 볼게요

수산 "붉은대게딱지장" 총 3개가 들어있네요~~

제일 중요한 유통기한은~ 3주 정도? 남아있었답니다~

이게 제품 특징상 냉동도 안되니까~

넋놓고~ 있다가는 전부 폐기처분이 될 가능성이 있어요~

빨리 먹읍시당~(3주 안엔 다 먹지만요)

GS25시 편의점에서도~

게딱지장 파는 것을 봤었는데요~

요즘 이게 유행?인가봅니다 ㅎ

안에 자세히 살펴보면~ 한개 한개마다 '참기름'이 있네요 ~ 

밥에 참기름이 있으면 순간 싹~ 비우지 않나요? ㅎ

거기다가 게딱지장도 같이 있으니 얼마나 맛이 좋을까용~ ^^

오픈~ 해보니까

바다~ 의 향이 나는군요~

(안다다씨~)

생긴게 머드팩?같이 진~득~ 해보이는군요~

얼렁 밥과 같이 비벼 먹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군침이 도는군요~ㅎㅎ

반찬으로 먹을 음식은~ "오징어 순대볶음"님~

자~ "수산 붉은대게딱지장"을 비벼서 밥을 먹어 볼게요~

참고로 ~ 오징어볶음에요 순대를 넣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먼저 조금 밥을 장과 비벼 먹어볼게요~ㅎㅎ

전 장을 믿지만~ 그래도! (상품평)대로 맛있길 빌어봅니다~~ ​ㅎㅎ

 "속초 대게딱지장"은

4.5점 (5점 만점) 이었고~

검색결과 ~ 맛이 없다는 글은 본 적이 없네요 ㅎㅎ

한입 먹어보니~

와~~ 레알 꿀이 떨어집니다 입에서 ~ㅎㅎ

정말로 맛이 있네요~ 

밥도둑의 일인자랄까요 ㅎㅎ

참기를을 굳이 넣어야 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거든요~

맛있다는 것을 확인한 후 

밥을 추가로 더 넣었답니다 ㅋㅋㅋ 

쒜낏쒜낏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남편은 비린것을 잘 먹지 못하는데 이건 남편도 인정했습니닫 ^_^

대게딱지장는~ 한 팩당/ 둘이서 먹을 밥양에 어울리는 군요

밥 조절 잘 하셔서 맛있게 드시길 ^^%

ㅎㅎ 수산 + 붉은 + 대게 + 딱지장~​ ㅎㅎ

이름을 보기 좋게 나눠봤습니당 ㅎ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1번 꼭 드시면 좋을 것 같군요 ~ ^^

아아~

주말이면 여행이 그리워져요~

주말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