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먹거리]씨유 편의점 먹기~ 사발면과 cu자이언트 핫도그~ 본문

기타 story/달료씨의 <평소생활>

[먹거리]씨유 편의점 먹기~ 사발면과 cu자이언트 핫도그~

달료씨 2019. 9. 28.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씬나씬나~

씬나게 집에 들어가기 전에!

배가 약간 고파서 CU 편의점​! 에 들렀어요~~

어렸을때와 달리 요즘에 편의점에는 맛있는것도 많다고 생각해요

또한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옛날보다 더 자주 가게 되네요~ 룰루/랄라

사실 어제도 편의좀 갔었는데 ㅋㅋ

오늘도! 편의점에 왔답니다 ㅎㅎ

(남편이 이 사실을 싫어하겠군요)

짜잔

이것은 자이언트 핫도그 CU 편의점에 있더군요~

price는 1,800원 이었답니당​~!

이름은 자이언트라고 되어 있는데............

음 자이언트인가?

이름때문에인지 일반 핫도그랑 비교해서 생각하니 쫌 더 큰?거? 같군요ㅋㅋ

편의점에서 <자이언트 핫도그>와 같이 먹을 음식은요~

오징어 짬뽕과 불닭볶음면 2개 입니다~

모두 맛있는 사발면 이지요^^

음 쓰잘데기 없는 피알을 하나 하자면 ㅎㅎ

달료씨는 사발면 중에서 스파게티 사발면을 제일 좋아해요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제일 좋아하는 지 갑작스럽게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CU편의점~ 자이언트 핫도그!

편의점에 있는 전자렌지에 30초?정도 돌려서 먹었답니다~

그런데 케챂이 없나? 했는데~

천만  다행히도  요 봉지안에 같이 들어있었네요^^

(아구 다행이라)

남편이 뿌린 케찹 ㅋㅋ

뿌려도 어쩜 이렇게 ㅋㅋㅋ^^

말은 이쁘게 뿌려줬다고 해줍니다/ 흐흐흐

(남편을 잘 조련시키죠?)

남편도 뜨끔 했는지 "맛만 있으면 돼"라고 하네요 ㅎㅎ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은 법인데

보기 좋은 핫도그가 먹기에도 좋은 핫도그는 아닌가 봅니다 ㅎ

CU 편의점 자이언트 핫도그!

생각보다 봉지 뜯고 보니 크기가 있네욧???

씹는 맛이 있답니닷

켄터키 핫도그아시나요? 그거 보다 맛있는거 같아용

갑작스럽게 생각이 났는데요~

프렌드가 (켄터키 핫도그)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그 이유는 싼맛나서ㅋㅋㅋ

싼 맛이 있나요? ㅋㅋㅋ 너무 웃기네요~ㅋㅋㅋ(나만 그런가?)

어느정도 이해는 될 거 같기도 하네요.(급 정색)

생각해보면 불량식품이라고 알고 있는 것들은 싼맛이 나는 맛인데도 맛있잖아요?? ㅋㅋ (감정기복 심함)

저 역시 켄터키 핫도그도~ 좋지만요~

일단 지금은 (자이언트 핫도그)를  맛있게 먹었답니다~~

두둥 !

오~랜만에 먹어보는 "불닭볶음면"~~

지금 먹어보니 "불닭볶음면"  옛날보다~

  제 생각에는  확실히 매워진게 약해진거 같아요 

저의 주변에 사람들은 먹으면  맵다고만 해서~

나중에 먹을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군요~~

저는요 "핵"불닭볶음면도 아주 잘 먹는 사람이니까요ㅋㅋ

오~짬~(오징어짬뽕)

저는 이걸 먹은지 별로 안됐었는데도 먹을때마다 맛있네용~^^

농*에서 나온 라묜은

먹어도 질리는게 생각보다 덜 한거 같습니다~^^

특히~ 제생각에 "신라면"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ㅋㅋ

국민라면인가요 ㅋㅋ


이렇게 해서 마칠께요~

Cu편의점 ~!  먹방~ ​!

너무너무 행복하고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