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해외여행]LA(로스엔젤레스) la 아가씨곱창! /엘에이 아가씨곱창(BTS가 추천함) 본문

여행 story/travel_음식

[해외여행]LA(로스엔젤레스) la 아가씨곱창! /엘에이 아가씨곱창(BTS가 추천함)

달료씨 2019. 9. 26. 10:47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LA에 갔답니다.

짜잔~

여기는 <강호동>씨가 운영하는 ~   LA 맛집/엘에이 맛집!

아가씨~ 곱창~ 에 가보았어요~ 유후~

여기는 말이죠

BTS가 맛있다고 추천한 곱창집이고~

LA맛집/엘에이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아실 거에요~

처음 도착했을 때 사람들이 많아서~ 8:30분도착 ~ 9:00입장했답니다 ㅋㅋ

30분이나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지요~ 정말 인기가 좋더라구요~

LA에서 곱창이라닝 ㅎㅎ

메뉴판이 잘 보이시려나요?

고기도 있는 2만원으로 한 명이 먹을 수 있겠네요

(많~이~ 비싸군요//ㅋㅋ)

남편이랑 달료씨는 아무래도 세!트!로 먹는게

쌀 것 같아서 ㅋㅋ

<콤보세트>를 주문했답니다~

반찬중에 고구마가 나오는데요~

맛있었습니다 ^^

또 반찬중에 부추무침이 나와요~

이거 한 3번 먹은듯 ㅋ 맛있어요~

윗 사진을 참고하셔서 반찬들을 보면요~

깻잎, 백김치, 상추무침 등 한국식에 맞는 반찬들이 있네요~~

여기서 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ㅎ

먹는게 한국서 먹는 것과 크게 다를게 없어요~

냠냠 맛나게 먹었답니다~~

좀더 기다리니 계란찝이 써비스로 나오군요~

이걸 먹어보면 ㅎㅎ 부드럽군요~ 맛있어용 ㅎ 완전 한국

이거 리필이 무료일까요? 너무 맛있어서 또 달라고 못하겠어요 ㅋㅋ

두둥! 주인공 등장

가게에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곱창님이 늦게 오셨습니당

그래도 직원분들이 성격이 좋으시고 불친절하지 않아서~ 

기분 나쁜 그런 느낌은 없었답니다~

여기는 직원분들기 곱창을 직접 구워주세요~

또 슥 보시고 반찬이 없다 싶으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시더군요

물은 좀 달라고 했었습니다 ㅋㅋ


여기서 또 깜짝 놀란게 곱창을 구워주시다가 갑자기

"뜨거울 수 도 있으세요~"

하더니 불 쑈를 확~

그리고는 씨크하게 가십니다 ㅎㅎ

여기저기 곱창을 구워야 하니 직원분들이 많이 바빠보였어요~

미국의 음식점은 메뉴판의 가격에 TAX가 따로 붙고 

더불어 TIP도 따로 붙는답니다...

TAX붙은 가격의 18%라고 영수증에 적혀있어요~

음식값이 높을 수 록 TIP값이 높게 설정되어있죠...

그런데 서비스가 안 좋으면 덜 내버려도 되겠죠 ㅎㅎ

하지만ㅎ~ 나중에 뒤에가서 욕을 하시려나요? ㅋ

직원분들이 이제 곱창이 다 익어보이면 부추랑 야채를 얹어주신답니다

야채들은 먼저 먹어도 될 것 같구요

직원분들이 곱창을 먹어도 된다고 말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럼 냠냠 먹으면 되요 ㅎㅎ

얹어주시는 것들을 살펴보자면~

버섯 / 파 / 양파 요렇게 들어있네요~ ㅎㅎ

짜 찝어서 곱창 맛을 봅시다~

냠냠

굉장히 고소고소 하군요~^^

안에 곱이 들어있는게 이렇게 잘 씹히는 곱창은 몇 있지 않을 것 같아요

방탄소년단님들이 여기가 맛나다고 했던 이유가 있군요 ㅋㅋㅋ

이것저것 먹다보니 맛있게 먹는 방법을 나름대로 찾았어요 ㅋㅋ

아가씨 곱창에선요~

곱창과 백김치를 부추에 싸먹으면~ 정말로 허니허니맛 ♡

여기서는 간장을 소스로 내주는데요~

그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곱창의 곱의 맛이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그냥 먹었을 때 약간 안 좋은? 맛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달까요?

여기 안에 보니까 떡을 구워서 주더라구요~

잘 먹었답니다 ^^

둘이서 갔는데 우리가 시킨 <콤보세트>를 다 못 먹겠더라구요 ㅋㅋ

이건~ 한 세명이거 간다면 양이 알맞을 것 같아요~!!

우리는 2명이라서 곱창을 배가 터지도록 많이 먹고 왔네요 ㅋㅋ

곰창을 어느정도 먹고나니 볶음밥을 해 먹을때가 된거 같아서 직원분을 불렀어요~

그랬더니 김치 볶음밥을 두공기 딱~!

쒜낏쒜낏 볶아주시더라구요 ㅋㅋ

그 뒤에 김을 살포시? 얹어서 주셨답니다~

김도 고소고소 

짜잔 찌개입니다

여기서 찌개를 고를 수 있었어요 ~

된장  /  김치

LA/엘에이에서 된장과 김치찌개라니 ㅋㅋ 여기 미국 맞나?했어요

우리는 김치찌개를 시켰구요

들어있는 것을 보자면~ 돼지고기님, 김치 /파/ 두부, 요렇게 들어가 있네요

맛은 요즘 한국에서도 김치찌개 맛있는걸 먹어서 그런지 ㅋㅋ 

보통 / 무난한 맛이었답니다~

저 담겨져온 냄비를 보세요 ㅎㅎ

저기에 팔팔 끓여주시니 당근 맛있었지만~ 한국에서도 김치찌개 맛있는걸 먹어서 ㅋㅋ

보통 / 무난한 맛으로 남길께요 ㅋㅋ

둘이서 곱창이랑 볶음밥을 다 못 먹겠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포장을 했답니다~ 알뜰알뜰~

직원분들이 "투고박스 드릴까요? " 그러더라구요~

투고박스가 뭔가 했는데 이 포장 용기를 말한답니다 ㅋㅋ

이렇게 가져온 음식들은 ~ 내일 아침이나 점심에 데워서 먹으려구요 ㅎㅎ

짜잔 위치는 여기입니다~

아가씨 곱창! 전부 먹고 영수증을 봤는데

현재 가진 달러 초과 ㅜ ㅋㅋ (TIP까지 계산했을 때)

음식값은 지불할 달러가 있었으나 TAX랑 TIP이 붙으니까 많더라구요 ㅋㅋ

음식값은 모두 지불했고~

TIP을 조금 덜 주는 방향으로 해서 

총 70달러 내고 왔어요~

서비스 좋았는데 팁을 너무 많이 요구하니 ㅜㅜ

그래도 팁의 한 반은 넘게 줬어요ㅋㅋ

이제 숙소로 쓩~


여러분에 LA/엘에이에서 한국음식이 그리워지신다면~

아가씨 곱창을 가보세요 ㅎㅎ

추천쓰 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