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한국음식]2018연_자양동 맛집 본문

맛있는 story/한국음식, 외국음식, 중국음식 등!

[한국음식]2018연_자양동 맛집

달료씨 2019. 9. 26.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짜잔 오늘은 남편하고 한강에서 데이트를 하고 구의역에 있는 고기집을 갔어요~^^

자양동에서 맛집이라는 소문을 슥 듣고 

얼렁 왔답니다 ㅎㅎ 2018연~

먼저 말하자면 고기 맛있어요 ㅋㅋ

내부를 살펴볼까요~

자양동 맛집 2018 연 가게 안이에요~

어때요들? ㅎ 깨끗하고~ 넓지요?

여기서 모임을 해도 손색이 없어보이는 군요~^^ (모엿~!)

밖에서 보니 24시라고 되어있더라구요

피곤하시지만 손님들을 24시간 맞이해주신답니다~

24시간이니까 만일 아침 일찍 새벽에 일터러 가시는 분들은

여기서 식사를 하고 가셔도 좋을 듯 하네요~^^

자 이제 고기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메뉴판 사진 참 길죠~? ㅎㅎ

PRICE를 살펴보면 제가 갔었던 다른 고기집하고~

고만고만한 가격대로 보입니다 ~ ㅎㅎ

가격을 비교했을 때 역시 소고기가 돼지고가 보다 비싸지요~^^ㅎ

이것은 고기랑 같이 드시라고 나오는 상추, 깻잎 등등이네요

쌈집만큼 나오니 참 좋은 것 같군요 ~ 

어성초도 보이고~ 모르는 것들이 많이 있네요~

리필도 해주실껄요? 안해봤지만요 ㅋㅋ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으니까 건강에도 좋겠지요~? ㅋㅋ

여기 가게 메뉴를 보니 쌈밥정식 이란 메뉴가 있네요

이 메뉴 덕분에 다른 메뉴들에서도 이렇게 풍부하게 야채가 나오는 듯 합니다 ㅎㅎ

고기 등장~

갈매기살을 먹고 싶어서 갈매기살을 주문했답니다~

메뉴판을 보니까 삼겹살이랑 비교하면 1,000원밖에 차이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는 먹기가 힘든~ 갈매기살을 먹어보도록 했어용~

두둥 반찬 등장 / 여러가지 참 다양쓰하게 나오죠~?

여기 보면 찌개가 나옵니다 ㅎㅎ

보통 다른 고기집에서는 찌개를 따로 주문하지 않나요?

그런데 여기는 고기시키면 찌개를 주네요? ㅎㅎ

이렇게 생각하면 찌개가 덤~ 

가격대가 고만고만한데~

경쟁력으로 찌개가 나온다고 생각할 수 도 있겠네요~

이렇게 생각하면 싸다고도 할 수 있겠군요~

제가 맛있게 먹었었던 잡채 반찬이에요~

2~3번은 다시 달라고 해서 먹었답니다 ㅋㅋ

이 반찬은 따로 팔아도 될 만큼 맛이 좋았어요~

잡채반찬 하시기 힘들텐데 ㅜㅜ

감사합니다 ^^

고기 나오기전에 잡채만 먹었었는데도 

이 면이 짭짤쪼르름? 하면서 쪼올깃 했답니다

이제 불이 올라왔습니다~

직원분이 고기를 굽기전에 돼지껍데기를 위에 하나 놔주세요

고기판을 기름칠하라구요~ ㅎㅎ

요건 남편역할 ㅎ 밖에서는 남편이 요리해야죠~

요거 기름칠하고 뒤에 고기나오면 고기까지 남편이 굽게 시켜야지 ㅎㅎ

남편이 기름칠을 다 하고

고기를 올려보았습니다~

잘 올렸나? 흠

옆에 마늘님도 모이죠? 같이 올렸어요 (마늘의 양이 많군요 ^^ 사실 놀랐답니다) 

고기를 구울 때는 달료씨의 팔이 등장하지 않아요 ㅎㅎ

남편이 다 해야죠~ 밖에선~

달료씨 팔은 먹을 때만 나옵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안 나올 수도;

고기를 굽고 있습니당

고기를 구울 때 나는 소리가 침샘을 고이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ㅎㅎ

고기를 굽는데 지~글~지~글 소리가 ~

너무 먹고 싶어서 혼이 나갔습니다 ㅋㅋ

여기서는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주진 않아요~

셀프셀프

고기가 익었는지 요리조리 잘 살펴보고 먹어보았지요~

깻잎위에 김치를 더해서 고기랑 먹어보았어요

이 고기가 갈매기살이라 원래 맛있겠지만~

자양 맛집 답게 2018 연 !

고기 맛이 좋군요!!

쫄깃쓰하고 고급진 맛이랄까요 ㅎㅎㅎ

이번엔 쌈위에 명이나물을 올려보았지요~ㅎㅎ

갈매기살을 옆에 살짝 뒀답니다

여기 돼지갈비가 맛있다는 글을 봤는데~~

 저는 돼지갈비는 못먹어 봤지만 / 갈매기살을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른데서 먹었던 갈매기살보다 여기가 더 맛있는거 같아서요 ㅋㅋ

여기서 놀라운? 사실

(사실 달료씨만 몰랐을 수 도)

갈매기살은 소의 어느 부위인 줄 알았으나 

사실은

돼지고기 삼겹살에 있는 어느 부위라고 하는군요~

음- 뼈를~ 제외한 다음 뭐 어디 부분이라나~

암튼!! 갈매기살 = 돼지고기 라는데 

요거요거 지방도 적어보이고 담백한~ 맛이 나서 신기쓰~ 합니다~^^

이번엔 쌈 없이 끄냥~

먹어봤는데요 그래도 맛이 나는 갈매기♡

저도  소라고 알고 있었지만;;

갈매기살을 진짜 갈매기라고 생각하셨는 분인 없었겠죠? ㅋㅋ

사실 달료씨는 어릴 적 갈매기살을 처음 접했을 때 진짜 갈매기인 줄 알았답니다 ㅋㅋ

찌개를 슥 먹어봤어요

찌개가 짜지 않구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요 맛이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찌개가 따로 나오니까~

후식으로 냉면? / 찌개말고 다른 것을 시켜먹어도 좋을 듯 하군요~~~

김치를 구워봤습니다~

별미이죠 별미~ 고기기름으로 김치 볶기~

구운 김치라면 한국인치고 좋아하지 않는분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ㅋㅋ

어쩔 땐 김치 뽂음밥의 김치의 맛이 나서 맛있답니다 ^^

김치뽂음밥할 때 햄이랑 같이 구워서 먹기도 하는데요~ 

아무튼 고기판에 구워먹어도 맛나답니다 ㅎㅎ

다 먹고 다시 부탁한 반찬들이에요 ㅎㅎ

앞서 말했듯이 잡채가 정말 맛있구요~

오른쪽에 감자샐러드도 보이시죠~? ㅎㅎ

감자샐러드도 반찬중에 맛있게 잘 먹은 메뉴입니다 ㅎㅎ

짜잔 다 먹었어요~

2018 연 _ 자양동 맛집~ 깔끔히 시킨 메뉴 끝~

고기를 먹으러 왔었는데~

쌈밥메뉴를 시킨 것 처럼 반찬이 많이 나와서

푸짐하게  /  배부르게 자알 먹었답니다 ^^

마지막으로 냉면을! 

먹으려다가 반찬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배부르군요 ㅋㅋ

포기 ㅜㅜ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616-29

전화번호 : 02-444-5050

운영시간 : 매일 00:00 - 24:00 / 월요일저녁 새벽01:00


자양동 맛집 / 2018 연~

고기의 맛이 좋구요~

반찬들이 푸짐하여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ㅎㅎ

자양동 맛집~! 으로 추천~! / 합니다요 ㅋㅋ

여기 탐나는 메뉴는 돼지갈비랑 ㅋㅋ 쌈이 맛있으니 쌈밥정식 ~!

다음에 여기근처를 지난다면 또 오고 싶네요 ^^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사랑과 구독을 먹고 자란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