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간단히 먹기]마일로 초코렛, 신전떡볶이 본문

기타 story/바다건너온 과자, 이것저것 먹끼!

[간단히 먹기]마일로 초코렛, 신전떡볶이

달료씨 2019. 9. 25.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저는 여행을 다녀오느라~ 정말 인사한지가 오랜만이군요~ ㅎㅎ

여러분 모두 ~ 다들~ 자알 계셨지용~?


하트 뾰용

말레이시아를 4박 5일 동안 다녀왔었습니다~

그곳은 먹을 것도 많고~ 볼 것도 많아서~ 

매우매우 행복했던 여행이였어요~ ㅎㅎ

앞으로 올릴 계획이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 ㅎㅎ

제가 한다면 하는 요자거든요 ㅋㅋ 

계획을 함 잘 세워볼게요~ ㅎㅎ

갑작스럽게 등장한 곰돌 ㅎ

곰돌씨가 빵을 가지고 가고 있네요~ 

전 이 곰돌이가 참 좋답니다 ㅎㅎ 빵을 주다닝

아아/ 음 음. / 이게 아니지/ 

정신 좀 차려볼게요//

 

자!


어제 여행을 갔다 오고 나서~

간단하게 먹었던 것들을 올려보려고 해요~~

자아! 이제 시작을 해봅니다~~

먼저 여행 동안 한국음식이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집에와서 "신전떢볶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 맵다디맵기로 유명한! 신전떡볶이~
두둥

배달을 하려면~ 만원어치 이상은 시켜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전김밥 / 떡볶이 / 튀김해서 따악 만원어치 시켰답니다 ㅋㅋ

이것도 마켓팅일까요? 하긴 싸게 하면 배달값도 못 버니까~

자! 튀김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안에는 튀김오뎅~ , 튀김만두~ 이렇게 있네요~

신전의 튀김오뎅은 신전 떡볶이 만큼 유명하던데 

기대해봅니다 ㅎㅎ

이 튀김오뎅을 떡뽁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최고네요~^^ ㅎ

다음으로 신전 떡볶이 찍어봤습니다!

신전떡볶이가 맵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ㅎ 중간맛으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달료씨는 매운 것을 잘 먹는 편인데~ 중간맛도 생각보다 맵네요 ㅜㅜ 

생각보다 매워서~ <브라더소다>를 반? 이상 먹었답니다 ㅋㅋ

그런데 이게 매워도 자꾸자꾸 입에 들어갑니다 ㅋㅋ

신기하네요?

신전떢볶이는 매운 맛이 중독일까요? 맛있네욧 ㅋㅋ

사랑합니다? ㅋㅋ

러~브 러~브 럽~

짠! 신전 김밥을 찍어보았어요

우리 어머니한테 이걸 보여줬더니 "이게 김밥이냐?" 며 싫어하시네여 ㅋㅋ

하지만 저는 신전에서 뭘 시킬 때 꼭 이걸 시킨답니다 ㅋㅋ

이게 밥을 떡뽁이 국물에 말은거 같아요-

그리고 김으로 둘러서 말은거 같구요~

별거 아닌 것 처럼 보이지만 맛난답니다 ㅋㅋ

음~ 이게 삼각김밥? 먹을 때 랑 약간 맛이 비슷해요 ㅋㅋ

이 김밥이 2,000원 밖에 안한답니다

신전에서 떡뽁이 먹을 때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갑자기 어떤 사람에게는 2,000원이 비쌀 수 도 있다고 생각드네요)

(끙)

짠! 이것은 마일로 초콜렛입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사왔어요~

떡볶이를 다 먹고 입가심으로 함 먹으려구요 ㅋㅋ

제가 말레이시아를 여행할 때 특징이 마일로 관련 간식들이 꽤 있더라구요~

마일로 관련음식을 좋아하는데 ㅎㅎ

음료수만 있는게 아니라 시리얼 까지 있다니 ㅎㅎ 부러웠습니당 ㅎ

오픈~ 열어봤어요~

초콜렛과자가 약간 쿠키형태이네요?

씹어보니 "오도독" 소리가 나는 듯 ㅎㅎ

가격이~ 500원 정도! 해요 ㅋㅋ

이건 여러분이 만약~ 말레이시아를 가신다? 하면

꼭 챙겨오시길 바랍니다 ㅋㅋ

일하러 가는 곰돌 ㅋ

달려가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해요~ 후다다다닥~

여행 다녀와서 쫌 많이 쉬고 싶었는데 ~ 일정이 이래서 ㅜ

바로바로 출근합니다 ㅋㅋㅋ

여행을 할라면 또 열씸히 일을 ㅜ 해야겠죠? ㅋㅋ


아무튼~ 여러분들 행복한 시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