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해외간단먹기]마담콴스 + 두리안 아이스크림/말레이시아 여행의 쿠알라룸푸르 맛집 본문

기타 story/바다건너온 과자, 이것저것 먹끼!

[해외간단먹기]마담콴스 + 두리안 아이스크림/말레이시아 여행의 쿠알라룸푸르 맛집

달료씨 2019. 9. 24. 09:35

안녕하세요​~~!

달료씨 입니다~~

달려요 달료~

 

달료씨는 말레이시아를 다녀왔었습니다~

이제 사진을 좀 정리하면서 쪼끔씩 

멜레이시아 먹을 것들을 티스토리에 하나씩 올려보려고 해요 ㅋㅋ

자 그럼 슬슬 시작~해보겠습니다~^^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날은 여행의 4번째날이에요 ㅋㅋ 벌써 4번째//

쿠알라룸푸르의 파빌리온 안에 있는 마담콴스에 갔습니다 ㅎㅎ

이때는 점심이겠네요~

직접봐도 그렇고 사진으로봐도 그렇고 ~ 초록색 네온간판이 인상에 남습니다 ㅎㅎ

짜잔~

음식이 벌써 나왔어요~

이 음식들이 마담콴스에서 유명하다고 하네요 ㅋㅋ~~

1. 사테

제일 왼쪽에 위치해 있구요 / 고기~꼬치인 사테랍니다

향신료가 특유해요~ 그래서 그런지 같이 간 친구는 잘 건드리지 않는군요~~

저는 향이 막 쌔지 않은 것 같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참고하세요~!

2. 락사

우리나라의 짬뽕~?쓰 랑 비슷합니다

마담콴스!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용~~

현지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식이랍니다 ㅎㅎ

현지느낌!!! 나쁘지 않아요~

락사라는 음식을 좀 더 소개해보려구요~

짬뽕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코코넛 즙이 들어가 있어서 맛이 달달하답니다~~

달~달~한 맛이 나니까 신랑이 좋아할 것 같네요~ㅎㅎ 

신랑이 달~달~한 맛을 좋아하거든요 ^^

안에는 면이랑~ 두부! 도 들어가있구~~

국물이 워낙 독특하지만요~

막 엄청 거부감이 드는 음식은 아니니까~?

꼭 한번 시켜서 드셔보세용^^

3. 나시르막

짜잔 나시르막이라는 음식입니다~

왼쪽이 볶음밥이고~ 오른쪽이 고기에요~ 이렇게 같이 나옵니다~ㅎㅎ

오른쪽의 고기는 평범쓰한데 /

왼쪽의 볶음밥이 맛있어서/

볶음밥은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모두 먹었습니다~~ ㅎ

볶음밥 냠냠

마담콴스를 간 후에

후식으로~

두리안아이스크림! 디저트집인 두리안두리안~에 가보았습니다~~

수리아몰~ 지하에 위치해 있어용~^^

후식을 먹으러 지하로~ 슝~

이것은 두리안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달~고~ 맛~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향이 특이해서 (너무 많이) 한 입 물고 버렸습니다 ㅜㅜ ㅋㅋ

달료씨는 이것만큼은 추천을 하지 않으려 합니다 ㅋㅋ

이렇게 추천 하지 않은 적은 별로 없었던 것 같네요 ㅋㅋ

이것은 두리안 팬 케이크~

여기저기 블로그를 검색하고 시켰답니다~

안에는 크림씨랑 두리안씨가 가~득~ 들어있어요~

그런데 맛은 ...!!

이 것도 두리안의 향이 너무 많이 나서 ㅜㅜ

다 먹지 못하고 버렸답니다 ㅜㅜ


음~ 그래도 배고파서 아이스크림이랑 팬 케이크 중 하나를 먹어야 겠다하면~

두리안 팬 케이크! 를 추천하겠습니다/

그나마 생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요~

두리안 맛이 덜나요 ㅋㅋ

와아~

이렇게 사진으로 말레이시아에서 먹었던 음식들을 다시 보니

추억이 다시 새~록~새~록~하네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기때 ~
말레이시아 여행 팁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고 올게요 ㅎㅎ

행복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