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중국음식]마라탕과 꿔바로우~ 역삼 맛집! (하오마라 선릉점 =음식점 이름) 본문

맛있는 story/한국음식, 외국음식, 중국음식 등!

[중국음식]마라탕과 꿔바로우~ 역삼 맛집! (하오마라 선릉점 =음식점 이름)

달료씨 2019. 9. 24.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주말에 데이트로 선릉역 주변을 갔었어요~ 

이때 주말이 태풍이 올거라고 걱정해서

나가지 말라고 했었는데~

날씨도 괜찮고 사람들도 많았답니다 ㅎㅎ

일기예보는 언젠간 맞겠져? ㅋㅋ

'선릉역 주변 맛집을 가야겠다.' 생각하고~

맛집을 찾다가 예전에 "하오마라"라는 마라탕집이 맛집이라고

얼핏들어서 ㅎ 식사를 하러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기전에 이런게 있메요~

마라탕이란?

마라의 뜻이 "매콤 + 얄싸한 맛"이군요~

중국식 샤브샤브라네요

아래 설명보니 향신료를 빼서 한국인 입맛을 맞췄다네요

향신료를 빼서 맛집인건가? ㅎ

저도 향신료있음 잘 못 먹겠더라구요

향신료가 많이 안들어갔기를 기대하며~ 입장합니다 ㅎ

하오마라 선릉역점 역삼 맛집 내부에요~

테이블을 세어보니 10개 테이블이네요

30명정도 꽉꽉 앉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그런데 마라탕은 빨리 먹고 나가는 메뉴라

자리가 없을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ㅎㅎ

하오마라 선릉점 역삼 맛집 메뉴판입니다~

마라탕하고 꿔바로우를 시켜봤구요~ 

시킬 때 돈을 내야하는 선불식 입니다~

재료들을 고를 수 있어요~

마라탕에 어떤 재료를 넣을 지 고르는거죠~ㅎ

상태가 신선하군요~

잘 보관되어있었답니다 ~ ㅎㅎ

그릇에 재료를 담구요~

게산대에 가면 무게를 재요~ 그걸로 price가 결정되는거죠~

상궈랑 탕을 고를 수 있는데 마라탕으로 했구요

한 7,000원 어치가 되었답니다~

맵기도 물어봐주세요 / 어느정도 맵기로 할 지~

위에서 말했듯이~ 탕으로 할 지 상궈로 선택할 지 도 말해주시구요~

그럼 주문 끝~

여기는 음료수를 진열해놨네요~

예전에 중국에 여행을 갔을 때 칭다오맥주를 먹어봤는데~ 

청량감이 좋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꼬량주 ~ 중국집에서 술 먹을 때 꼭 시키더라구요 ㅋㅋ

이 꼬량주도 있는데요~~

달료씨는 꼬량주는 너무 쎄더라구요 ㅜ ㅋㅋ 

한 모금도 마시기 힘들답니다 ㅜㅜ

짜잔~

기다리던 마라탕님이 나왔습니다~

뜨~끈~뜨~끈~ 열기가 느껴지네요~

이거 생각을 해보니까 해장용으로도 마라탕이 좋을 것 같군요 ~! ㅋㅋ

이건 옥수수면~입니다~

이걸 넣으면요 일본의 라멘을 먹는 느낌이 납니다 ㅋㅋ

이건 제가 집에~ 두고 ~  나중에~

찌개를 해먹을때 같이 먹고 싶은 재료 중 하나에요 ㅋㅋ

다음은 두부랑 / 세우 완자님이십니다 ~~ ㅋㅋ

두부는 중국음식에서 빠질 수 가 없는 것 같아요~ 

마라탕 집에 갈 때마다 항상 있었던거 같군요 ! ㅎㅎ

저도 두부를 좋아해서요- 마라탕에 많이들 넣는답니다 ㅋㅋ

여기에 새우완자까지 ~ 별비 중 별미죠~ ㅎ

이번 마라탕에는 햄을 포기하구요- 

새우완자를 넣어봤는데요~ 맛있군요~ 도전에 성공했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굵은당면님 ~

마라탕에서는 정말~정말~정말~ 꼭 필수로 넣어야하는 재료입니다요~!!

다른 재료에 욕심을 내서 조금만 넣었었는데 ㅜ

후회했습니다 ㅜ ㅋㅋ 굵은 당면님은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

다음 재료는 목이버섯~

이게 짬뽕에 들어가면 맛있죠~? ㅎ

짬뽕뿐만아니라 마라탕에도 잘 어울리는군요~

마라탕은~ 재료를 하나하나 건져서 먹는 재미로~도 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하오마라 선릉점의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재료에 연근이 없군요 ㅜㅜ

제가 마라탕집 갈 때 꼭 넣는 재료인데요~ 흠;;;

그래도 나머지 재료로 잘 먹었답니다 ㅎㅎ^^

짜잔 꿔바로우입니다~

마라탕을 먹고 있는데 꿔바로우가 등장하더군요~^^

제 남편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음식~ ㅋㅋ 

과연 하오마라 선릉점에서는 맛이 어떨까 궁금해지는 시간 ㅎㅎ

먹어봅니다~ ㅋㅋ

그 전에~

여기서는 먹기 쉽게 집게랑 가위를 주시는 군요~

집게로 집어서 가위로 잘라 한입에 먹기 좋아요~

전부 개수를 세어보니 4개인데요- 

이 하나하나가 크기가 꽤나 큽니다 ㅎㅎ 4개라고 양이 적은게 아니에요~

한 입 물으려고 했는데 열이 올라오더라구요~

이 꿔바로우는~ 열을 안에 많이 가지고 있어서 너무 뜨거우니까요 

먹을 때 마다 항상 조심합시다~!! ㅎㅎ

제 기억에는~ 

타꼬야끼랑 꿔바로우는 뜨거운데 빨리 먹고 싶으니 입으로 넣었다가 

입의 천장이 까지기 쉽죠~? ㅋㅋ 

요 음식들은 조심합시다 ㅋㅋ

맛을 보았는데요~

먹어보니까~ 찹쌀끼?는 쫌 부족한 면이 있는데~

튀김이 깔끔하게 되었군요~ 튀김이 맛있어야 꿔바로우죠 ㅎㅎ

안에 고기가 있는데 여기에 누린내는 없었구요~ 

꿔바로우랑 마라탕을 같이 먹으니까 / 마라탕의 맛이 더 맛있어지는 매직이 ㅋㅋㅋ

여러분도 이런 매직을 느끼고 싶다면~ ㅋㅋ

꿔바로우와 마라탕을 같이 시키시길 바래요~

먹고있는 신랑을 보니 양보할 수 밖에 없군요 ㅋㅋ

그래도 마라탕을 제가 많이 먹었으니 배부르게 자알 먹었답니다~^^

둘이 와서 마라탕과 꿔바로우 시키면 양이 적당한 것 같아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4-53

전화번호 : 02-553-5599

역삼 맛집 하오마라 선릉점~~

마라탕과 꿔바로우의 <조합>으로 먹어보니까 너무나도 맛났답니다~!!

다시한번 역삼 맛집 하오마라 선릉점~

마라탕과  꿔바로우의 맛집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습네다^^

다먹고 후식먹어야죠~? ㅎㅎ

후식으로는~ <스타벅스> 신!메뉴~ <단호박라떼>를 마셨답니당​~

싸이즈는 그란떼로 시켜서~ 6,800원이 나왔네요~

단 호박 라떼를 먹으면서 책도 읽고~

여유를 즐기며 한 잔 했습니다~ ^^

이렇게 cafe에서 여유롭게 보낼 때 소소한 행복을 느껴서 

너무 행복해요~ ㅎㅎ

여유롭게 지내는 사이에 아쉽게도 하루가 흉~ 지나가고 있군요~~ ㅎㅎ

모두들 한 주 잘 보내셨나요~?

다음 한 주 도 화이팅들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