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간단히 먹기]안녕맛카롱~안양역 맛집/ 맛카롱! hi_matcaron / 살살 녹아용 본문

맛있는 story/간단히 먹기, 이것저것

[간단히 먹기]안녕맛카롱~안양역 맛집/ 맛카롱! hi_matcaron / 살살 녹아용

달료씨 2019. 9. 23. 06:0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여기는 안양역 맛집 / 안녕 맛카롱 입니다~ ㅎㅎㅎ

안양역의 주변에서 일을 다 보고요~

카톡이 와있더라구요~ 신랑이 "마카롱 먹고 싶다"고 ㅋㅋ

사실 어제 마카롱을 먹었었거든요~ 그게 맛있었나봐요~

그래서 주변을 둘러보니까 안녕 맛카롱이 있더라구요~

여기 디저트 카페인 안녕 맛카롱을 와봤어요~

마카롱이 양에 비해 가격이 꽤 나가서 막 엄청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요~

여기 안녕 맛카롱  맛카롱 집은 먹어보고 양과 가격이? 괜찮은 것같아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ㅎㅎ~~

가게에 입장하기 전에 밖에 보니

핑크색 테이블과 의자가 밖에 있더군요~ ㅎㅎ

색깔이 너무나 이뻐서 집에 놔두고 싶었습니다 ㅋㅋ

하지만 집에는 놔둘 공간이 없죠 ㅋ

짠 음료 메뉴 찍어봤어요

달료씨는 목이 쫌 말라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ㅎ

마카롱은 다 나갔나봐요~ 남아있는거 주문했어요 ㅎ

늦게와서 이런지// 마카롱 사진에서 보듯이 별로 안 남아있지요? ㅋㅋ

물어보니까 토요일에는 재료의 소진이 빨라서

일찍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오늘은 라스트 손님인 것 같습니다 ㅋㅋ

라스트 손님인데 이벤트가...? 있으면 좋겠다는 기대를 해봤습니다 ㅋㅋ

안양역의 근처 음료 가격대를 비교해보면 싼 가격같은데요~ㅎㅎ

벽에 붙어있는 종이를 보니

월마다 원데이 클라쓰를 하나봐요

최대2명ㅎㅎ 정예멤버네요 ㅋㅋ

안녕! 맛카롱 내부입니다 ㅎㅎ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 같군요~~ ㅎ

왜냐하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구요 ~

가구들도 갬성이 있어서~

찍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해요 ㅎ 저도 쫌 찍어봤구요 ~~ ㅎㅎ

제가 여기저기 관심을 가지니까

주인분께서 원데이 클래스를 하신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요~ ㅎㅎ

하고 싶지만 저는 안양역이 너무 멀어서 

원데이 클래스는 사양했답니다 ㅜ ㅋ

안양역에 사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여기서 한번 배워도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짜잔

제가 시켰던 아메리카노랑요 마카롱이 나왔답니다 ~ ㅎㅎ

어떤 마카롱을 시켰냐면요~

// 진주 초코 2개 / 순우유 1개 / 청포도 요거트1개 //

이렇게 남아있었던거 다 가져왔어요 ㅋㅋ 

가격은 개당 2,500원 / 비싸지요..?

그래도 마카롱이 디른 곳 보다 뚱뚱해보여서 (양이 많아서) 

기분은 나쁘지 않군요 ㅎㅎ

짜잔 아메리카노 확대~

가격이 2,500원~ 양이 괜찮지요~? ㅎㅎ

이 날 많이 더웠어서 아메가 시원하길 바랬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시원하게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ㅎㅎㅎㅎ

마카롱 맛있어보이지요~?

가지고 오는 내내 너무너무 먹고 싶었지만여~ 

남편이랑 이거 같이 먹어야 하니까~ 

집에까지 안전하게~ 데려왔습니다~ ㅋㅋ

이거 가져가는데 케이스가 1,000원이더라구요~

이것도 아끼려고 안 샀어요 ㅋㅋ 

케이스를 안사서 안전하게 데려가는데 고생했습니다 ㅋㅋ

집에 도착하니 남편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마카롱을 기다린건지 나를 기다린건지 ㅋㅋ

일단 집에 가자마자 남편이랑 먹어보았습니다~!

.

이건 순 우유 마카롱입니다~~~

우유 마카롱 모양이 이쁘고 먹고 싶게 생겼어요~^^

달료씨는 예전에 마카롱 클래스를 한번 해봤었는데

이렇게 모양을 일쩡하게 넣는게 엄청나게 어렵다는 것을 알아요~~

이거 잘 못 넣으면 모양이 찌그라지거나 툭 튀어나오더라구요 ㅋㅋ

한 입 먹어봤어요~

순 우유라는 이름답게~ 깔끔하군요~

이게 맛이 요거트 + 우유 맛이 나는군요 ㅎ

맛있는 마카롱이네요~

사왔던 마카롱 종-류중에서 가장 괜찮았답니다 ^-^

다음에는 청포도 요거트 마카롱이에요~

애는 모양이 너무 이뻐서 가져왔답니다

(마카롱이 이것밖에 안 남은 이유도 있지욬ㅋ )

자 이것도 한 입 먹어볼게요~ ㅎㅎ

먹어보기전에 모양을 보니까

초등학교 시절에 캐스터네츠 아시나요들? ㅋㅋ 

그거랑 생긴게 똑같네요 ㅋㅋ

모양이 이렇게 통통하고 맛있어 보이는 마카롱은 별로 못 본 것 같아요~

이걸 먹으려면 입이 찢어지겠네요 ㅋㅋ 

한번 찢어지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위 아래 중간 나눠서 먹었어요 ㅋㅋ

한 입에 못 먹겠군요~

가운데에 있는 청포도가 신맛이 날까 걱정이 됐었는데 

단맛만 나네요? 신기쓰

이 청포도가 요거트 크림이랑 잘 어울립니다 ㅎㅎ

3번에 나눠먹어도 어울리는게 완전 허니허니맛~~

이 마카롱은 역시 뚜웅카롱이네요~ 

맛있고 뭔가 먹는거 같네요 양이 ㅋㅋ

마지막으로 이 마카롱은 진주 초코 마카롱입니다 ~~

가운데 진주가 있는 듯 하죠 ? ㅎ

남편이 초코를 너무나 좋아해서 애를 특별히 2개 가져왔습니다~

(2개 밖에 안 남아 있던건 아니구요 ㅋㅋ)

한 입 먹어봤습니다

이 마카롱은 정석이랄까요~? ㅋㅋ

맛이 쫀~득~쫀~득 하고 달~달~ 하네요~ 맛이 ㅎㅎ

남편은 초코가 들어서 그런지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군요 ㅋㅋ

단 것을 좋아한다면~ 남편처럼 진주 초코 마카롱을 많이 드세요 ~ ㅎㅎ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43-1 101호

전화번호 : 0507-1321-2592

방문가능요일 및 시간 : 월~토, 11~20시


안녕! 맛카롱~

마카롱이 단 맛이 심하지 않구요~

입에서 정말 살살 녹아요~ 맛이 정말 좋답니다 ^-^

안양역 맛집 _ 안녕 맛카롱을 맛집으로 추천드리구요~

여기서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참여하면은 많이 배우 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마카롱 모양이나 크기를 봤을 때 사장님이 고수인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구독과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