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쿡]부산 비빔밀면맛이 나는 "부산식 비빔밀면" (노브랜드 추천) 본문

맛있는 story/쿡쿡- 요릐

[쿡]부산 비빔밀면맛이 나는 "부산식 비빔밀면" (노브랜드 추천)

달료씨 2019. 9. 22. 07:32

안녕하세요^^​달료씨입니다ㅣ~

달료요 달료~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 

노브랜드 제품입니다~ 노브랜드에서 사온 <부산식 비빔밀면>~~

이것을 사서 만들어 보려고해요~

끝까지 보시면 완성된 모습이 나오니 ~

끝까지 봐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앗~!!

^^

짠 부산식 비빔밀면입니다~

달료씨는 저번 봄에~ 부산을 여행 하다가 하필 밀면만 못 먹고 왔던 뼈 아픈 기억이 있답니다 ㅠㅠ

그 이유는 다른 것 먹느라고 (부산에서) 밀면을 못 먹었어요 ㅋㅋ

부산에는 먹을 것이 참 많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부산 비빔밀면을 꼭 먹어야 겠다고 생각하는 도중

노브랜드에서 쇼핑을 하다가 <부산식 비빔밀면>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이렇게라도 밀면을 먹을 수 있으니 다행이에요 ㅎㅎ

여행 때 못 먹었었던 밀면을 이렇게라도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가격은 3,850원~ 이었답니다~

조리법을 보니까 예전에 먹었던 팔도 비빔면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비빔면은 하루에 2~3개씩이라도 먹었던 뇨자라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자 한번 같이 만들어 봅시다~!!  ㅎㅎ

자 부산식 비빔밀면을 열어보았습니다

면 / 비빔장 / 무절임

3가지가 있군요~!!

이 3가지고 2개씩 들어있어요 

2인분이라서 2개씩 들어있나봐요 /

혼자서 드신다면 1개씩만 넣고 요리하시면 될 것 같군요~~

자 우선 물을 끓이구요~

물이 꿇어지면 면을 넣고 5분 정도 삶아봅니다~

<잘 익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거창하게 방법이라고 써놨지만 사실은 ;;;

단순하게 국수 한 가닥 먹어서~ 

밀가루 맛이 안 나면 된됩니다~ ㅋㅋ

자 잘 익었는지 확인하고 

면이 삶아지면 망으로 건져내주시고

찬물에 휑거줍시다~

( 갑자기 생각났는데 어떤 분의 유튜브를 보니까 비빔면을 따뜻하게 먹더라구요)

(각자의 취향에 맞게 드시길 바래요)

저는 차갑게 면을 만들었구요~

이렇게 차가워진 면을 그릇에 답아서 비빔장 소스를 이용해

비벼주었답니다~ 쒜낏쒜낏~

다시한번 쒜~낏~ 쒜~낏~

어느정도 비벼주면 다 비벼진 느낌이 나실거에요~ 

그럼 면에 무절임을 이렇게 위에 올려놔주시면 

완~ 성~ 입니다~

봉지안에는 없지만요

좋아하시는 취향에 따라 삶은 계란을 위에 올려놓으셔서 먹으면

맛있답니다~^^

이렇게해서

제꺼랑 남편 부산식 비빔밀면이 완성되었습니다~^^

다 만들고~ 밀면을 먹어보는 시간입니다~

맛은~ 밀면....? //

그냥 비빔 말이 국수 같은데요? ㅋㅋ

으음- 밀면은 부산가서 드시면 부산밀면을 맛 보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ㅎ

아~ 이게 양념장을 다 넣지 않았어요~

다 넣으면 매우니까 이건 팁으로 마음에 새겨주세요~

부산식..? 비빔 밀면?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3,900원에 

두명의  식사가 완성되니 

저는 그래도 그럭저럭 만족하고 있습니다 ^^ ㅎㅎ

(부산에 가서 밀면을 먹으면요 만원이상 내야해요 ㅋㅋ)

(3,900원이면 만족할 만 하지 않나요? ㅋㅋ)

 

아잉 귀여운 강아지네용


날씨 좋을 때 부산에 한번 가셔서 밀면 드셔보세용 ㅎㅎ

날씨가 나쁘다면 집에서 부산식 비빔밀면을 드시구요~ㅎㅎ

부산에 간 듯 한 느낌을 내보세요 ㅎㅎ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ㅎㅎ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사랑과 구독을 먹고 자란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