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빵집]부스 카페 더 치즈케이크(모란역 맛집) 본문

맛있는 story/빵집~, 마실 것~

[빵집]부스 카페 더 치즈케이크(모란역 맛집)

달료씨 2019. 9. 21. 10:36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당

달료요 달료~

위 사진을 보시명 부스 카페 더 치즈케이크집이에요~

여긴 모란역 맛집 모란점이구요~

이 근처에서 칭구를 만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잠시 들렀답니다 ㅎㅎ

모란역을 지날 때 많이 봤었어요 사실 ㅎ

볼 때마다 "가야지~ 가야지~" 했었는데

그때마다 바빴능지 못 갔습니다 ㅜ 만 ㅋ

이번에 함 둘러봤습니다~

케익 덕쿠라 구냥은 못 지나가겠더라구요~

그동안 잘 참아온 내가 자랑스럽답니다 ㅎㅎ

여기는 성남에 수제 케익집으로 아마 유명할 거에요~

ㄱ ㅏ끔씩 인터넷으로 맛집블로그 찾을 때 본것같아요 ㅋ

그렇기에 가보고 싶었고요~

두근구긍 대는 마음을 안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

이 사진은 안에 들어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부스  카페  더 치즈케이크의 빵집 내부가 

깔씀하네요 ~

저 한쪽벽이 벽돌벽이라 그런지 따뜻한 느낌도 있구요~

벽에 액자로 인테리어를 센스있게 했군요~

테이블마다 방석과 갬성있능 조명이 북유럽느낌도 납니다 ㅎ

빵집 안을 꾸미려고 곳곳에 포인트를 준 곳이 많아보였어요~

아무튼 칭구랑 여기와서 이야기하면서

케익 한 숟가락씩 먹으면 

아늑하고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아요~

메뉴판이 벽에 걸려있더군요~

음료수가격을  찍어봤습니다~

저는 집에서 굶고있을 남편을 맥이기 위해~

망고~요거트~스무디(남편꺼)와

녹차~ 라떼 아이스(내꺼)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녹차를 좋아하거든요~)

부스 카페 더 치즈 케익집인데

케익주문이 빠지면 안되죠~ ㅎㅎ

여기는 홀 케이크의 종류가 많이 준비되어있는 것을 보니

케익 전문집답군요~~

계상대 옆을 보니 케익 종류가 정말 많아요~

모두 조각 케익이라 혼자먹기에 부담이 없어 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행복~^^

정말 케익 전문집답게 스케일이 남다릅니다 ㅎㅎㅎ

조각케익을 먹을까 홀케익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어느정도 배가 불렀기에 조각 케익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종류가 너므 많아 고민이 많았눈데요 ㅎ

생각생각하다 레인보우 크림치즈를 골랐어요 ㅋㅋ

크림치즈를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 

케익 모양이 이쁘기도 하고 ㅎ

골랐답니다~ ㅋㅋ

주문을 하고 좀 기다렸는데요 ~

ㄱㅔ산대옆에 키티 인형이 딱~! 심쿵!

그 옆에 꿀벌인가요? 애도 한 몫을 하는군여 ㅋㅋ

너무 귀여운 친구들을 보느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네요~

키티를 보니 갑자기

저의 친구 중에 키티를 너무 좋아하는 애가 생각났습니다 ㅋㅋ

친구랑 같이 오고 싶군요 ㅋㅋ 남편은 잘 이해를 못하닝~

케익위에는 이러한 소품들이 있었답니다~

생일모자랑 생일초~

여기서 생일케익준비해도 소품들이 좋아 보일 것 같군요~

뭔가 같이 챙겨주지 않을까요? ㅋㅋ

주문 했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케익이랑 음료2개에요~

케익이 흐트러지지않게 잘 포장해주었고

음료도 딱 홀더컵박스?에 넣어줘서

안전히 집으로 일단 가져왔답닙다 ㅎㅎ

가는길에 배고파서 음료를 좀 마신거는 

남편에게 비밀ㅋㅋ

너무 많이 줄었네요; 모르는척 하겠죠? 센수있게 ㅋㅋ

남편이 먹을 망고 _요거트_스무디~

오는길에 먹었으나 안 먹은척하고 더 뺏어먹었답니다 ㅋㅋ

맛이 좋군요 (뺏어먹어서 더? ㅎㅎ)

싱콤하고 달달한 맛입니다요~

시원하기도 하구요 ㅎㅎ

제가 주로 먹을 녹차_아이스라떼~~

녹차맛(제가 좋아하는)이 많~이~ 나서 참 맛있었어요^~^

라떼라서 그런가 밀크의 고소한 맛이 나는군요~

전 스무디보다~ 이게 더욱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케익 전문집이지만요~

음료수도 맛있는게 부족함이 없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제 케익을 오픈해봐야죠 ㅎ

레인보우~ 크림~ 치즈~ 케익~

개봉~

음료수와 같이 먹어버려구요~

무지개 색이 인상 깊군요 ㅋㅋ

매장에서만 이쁜게 아니라 집에 와서도 이뻤답니다 ㅎㅎ

자자 이제 케익의 자태는 감상을 했으니

맛을 보도록 할게요~ 냠냠

케익을 먹으려고 포크를 들었는데 높이가 참 높았답니다~

한 곳 먹으면 다른 곳이 무너질까봐

조마조마

조심스러웠어요 ㅋㅋ

맛을 평가하자면 ~

스폰지 케익의 부드러움이 있구요~

크림치즈의 꾸덕함이 있네요~

케익이 많이 달까 생각했는데 크게 달지 않아요~

저는 괜찮운데 남편은 음 맛이 어울리지는 않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서 사시길 바랍니다 ㅎㅎ

🌈빨주노초파남보 를 모두 표현했다는 것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색마다 맛이 다를까 궁금해할 분이 계실까봐 말씀드리자면

맛은~

똑같답니다 ㅎㅎ 빵의 색만 다르게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높이가 높군요~

도레도레 케이크도 무지개 케익이던데~

그것과 비교하면요~

크기는 좀 작구요~

단 맛은 덜합니다 ㅎㅎ

이건 맛이 담백하고 심심하달까요~

저는 이런 맛을 더 좋아해서

지금 먹는 레인보우 크림 치즈 케익이

입맛에 더 잘 맞는거.같아요~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50

전화번호 : 031-757-5898


부스 카페 더 치즈케익~

모란역에서 1분정도의 거리구요~

빵집안이 편안해서~

이야기 나누시기 좋을 것 같아요~

수제로 케익을 만들어서 그런지 맛이 있구요~

여러가지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여러분 기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