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음식]17차 음료와 존쿡 베이컨(목살)~ (아침식사 대용) 본문

맛있는 story/간단히 먹기, 이것저것

[음식]17차 음료와 존쿡 베이컨(목살)~ (아침식사 대용)

달료씨 2019. 9. 22. 06:20

짜자잔

뚱그런 해가 떴습니다

아침이 찾아봤군요~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

짠 이마트에서 샀습니다

존쿡 베이컨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죠~?

목살이에요 ㅎㅎ 이거 3,500원 이랍니다 ㅎㅎ

이게 마켓컬리에서 평이 좋아서 진짜 좋은지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ㅎㅎ

(전 사실 마켓컬리 가입 안했어요 ㅋㅋ 앱 깔꼬 눈팅하는데 발견함 ㅎ)

(지옥개미라 참고 있습니다 ㅎㅎ)

똗어보았습니다~

10개가 들어있군요~

베이컨 5개랑~ 계란을 같이 프라이팬에 구워봤습니다~

오늘 아침은 미쿡 스타일로 모닝을 시작하게 되었군요 ㅋㅋ

아무리 바빠도 이쁜 그릇에 담아서 먹기 ㅎㅎ

이쁜 그릇에 담아야 기분이 좋거든요~ㅎㅎ

존쿡 베이컨 중 미트델리 목살은 햄보다 더 넓직하고 얇아서~ 

샌드위치 용으로 빵사이에 끼워먹어도 참 먹기 편할 것 같아요

이게 구울 때 기름끼가 별로 안나와요~ 목살로 만들어서 그런지~

요리하고 설거지 하기 편하네요 ㅎㅎ

하지만 이 베이컨을 하나하나씩 땔때 잘 찢어지는 게 있고 

어떤 건 잘 안 떨어지는 것이 있어서 좀 불편했답니다 ㅋㅋ

앞서 말했듯이 기름이 별로 없어요 ㅎ

보통 베이컨을 구울 때 긔름이 말도 아니구

누린내도 많이 나는 것도~ 있는데 

이건 1도 없다랄까요? ㅎㅎ

(요즘에는 한 개도 없다는 것을 "1도 없음"이라고 하는데 이게 유행 맞지요? ㅋㅋ )

베이컨 구울때 기름 튀기고, 누린내 나는 것도 있는데 이건 1도 없음 ㅎㅎ

존쿡 베이컨 (목살)  제가 다음에 산다면 밥에 싸서 저녁식사용으로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 ㅎㅎ

이거 얇지만 맛이 있네요~

금방 싹 먹었답니다~ 

다음에 먹기위해 몇개 남겨 놓길 잘한 것 같아요 ㅋㅋ

맛이 있고 담백해요~ 

존쿡 베이컨 (목살) 아침식사 메뉴로 추천합니다 ㅎㅎ~^^

자 베이컨으로 배를 채웠으니까~ 

몸을 가볍게 하기 위해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 17차 " 를 먹어용~

그럼 슝슝 다이어트효과? 는 안되겠죠 ㅋㅋ

이름이 길어서 17차라고 부르겠습니다 ㅋㅋ

이거 티백으로도 파는 것 같던데요~

이 맛을 좋아해서 저는 가끔 그것도 먹는 답니다 ㅋㅋ

17차~ 대학교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차 "음료"였었습니다 ㅎㅎ

요즘에도 나온느 것을 보니

저 말고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것이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이제 곧 회사에 가야겠네요~

여행을 다녀오고 다서 회사에 가기가 힘들군요 ㅜㅜ

그래도 다들 힘네시구요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구독과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