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해외여행]홍콩~ 스탑오버로 들린 홍콩 1/2일 (제니쿠키와 모트32) 본문

여행 story/travel_정보

[해외여행]홍콩~ 스탑오버로 들린 홍콩 1/2일 (제니쿠키와 모트32)

달료씨 2019. 9. 20. 09:52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때는 바야흐로 2018년~

호주여행을 가기위해 경유로 들렀던 홍콩입니다~ ㅎㅎ

2일 머물렀었는데 ~ 그 동안 홍콩에서 어떻게 지냈나 함 볼까요~?

홍콩은 다들 경유지로 많이 이용하실 것 같은데~

여기서 좋은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지금 쓰는 기록은 정확히 하면 1.5일이 되겠네요 ㅎㅎ

저의 이 기록이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시작합니다 ^^

7시 홍콩항공타고 출발

홍콩 국적기인 항송을 이용하였습니다~

기내식부터 사진이 시작하는 군요 ㅎㅎ

비행시간은 4시간이랍니다~

기내식이 1번 나왔네요~ 치킨볶음밥을 주문했어요~

한국에서 출발해서 그런지 ? 음식에서 중국에서 쓰는 향신료 냄새는 많이 없었습니다~

냠냠

홍콩공항 도착 11시

해외여행중에 홍콩이라는 여행지는 난이도가 쉬운 편이랍니다~

왜냐하면 노선(지하철)이 많지가 않아요~ 

그래서 환승하기가 쉽지요~

우선 공항에서 시내로 가야합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는데 저는 고속철도를 이용했어요 (AEL) 

공항에서 연결이 바로 되어있어서 타기가 쉽답니다~

홍콩의 주요 관광지는 2군데에요~ 홍콩섬과 침사추이 ~ 2곳 ㅎㅎ

2곳다 위치는 비슷하구요~

앞서 소개한 고속철도를 타고 가면 30분의 거리에 홍콩섬과 침사추이가 있습니다 ~ 

편리하지요~?

달려씨는 더욱더 편리하게 이동하기 위해 미리 인터넷에서 표를 샀어요 (왕복 18,000원)

이 표는 고속철도 표이고 지하철 카드는 또 사야됩니다

이 표는 150달러 (보증금 50달러 포함)로 살 수 있답니다~

옥토퍼스 카드이죠~

고속철도 타고 시내 이동 12시

고속철도를 가는 도중 보이는 풍경입니다~

홍콩에도 큰 복합상가들이 있네요~

항상 그 나라에 도착해서 어느정도 발전? 됐는지 살펴봐요 ㅋㅋ

여행이 순조로울지 알아보는 거죠 ㅋㅋ

건물들이 층이 높구요~ 멋진 마감으로 된 건물이 있군요~

여행이 고급질 것 같습니다 ^^

홍콩도 부익부 빈익빈이 심하다고 들었는데 - 

이렇게 좋은 건물이 있으면

뒤에는 좋지 않은 건물이 있다는 생각도

슬쩍 드는군요 ㅎ

점심식사(모트32) 13시

첫 점심식사에요 모트 32 ㅎ

이동한 경로는 공항- > 홍콩역 - > 센트럴역에서 먹었지요

공항- > 홍콩역 은 고속철도를 타고

홍콩역 - > 센트럴역 은 지하철을 탔어요

여기는 분위기도 있을 뿐 아니라 음식 맛도 일품입니다 ㅎㅎ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쇼마이~~ 새우가 안에 있어요~

안에 새우가 있으니 당연히 맛있구요~

그 새우가 진짜 입에서 바삭바삭 하면서도 입에 녹는답니다 ㅎㅎ

이건 딤섬인데요~

고기와 새우가 안에 있답니다

이것도 입에서 녹아요 ~

정말 신기한게 녹으면서 바삭바삭하게 튀겼어요

어떻게 이렇게 요리를 하지? 정말 맛있었구요

창편~~ 새우튀김인데요

이것을 제일 추천? 합니다 ㅋㅋ

새우의 고소함을 살림과 동시에 입에서 스윽 녹아요

음식은 여기까지 시켰는데요~

양이 작은데 가격이 꽤 나간답니다 / 대신 맛이 커버해주죠 ㅋㅋ

얼마나 비싸냐면요 -

음 가게에서 평소에 파는 가격의 2배랄까요 ㅋㅋ

여기서 주의할 점? 은

물이 만원이랍니다 ㅋㅋ 주의하시길

 

센트럴역 주변, 제니쿠키 - 14시 -

트램들이 곧곧에 있습니다~ 홍콩도시의 자랑? 멋지기도 하고 귀엽기도 한 것들이죠 ㅎ

시간상 타지는 못했는데요~

트램을 타고 홍콩 곳곳을 구경하는 것도 정말 재미있는 여행이 아닐까요~?

이곳 저곳 구경을 하다가 제니쿠키 셩완점으로 왔습니다~

이건 침사추이에도 있어요 총 2 곳이지요~

여기 원래는 기다리는 줄이 엄청 길어서 먹기 힘든 것인데

운이 좋아서 많이는 안 기다리고 쿠키를 샀답니다 ㅋㅋ

이건 스몰싸이즈 크기이구요~ 돈을 한국돈으로 바꿔 말하자면~ 만원 정도 하겠네요 ㅎ

여기에 마약쿠키라는 별명이 붙은 이유가 먹어보니까 알겠어요 ㅋㅋ

쿠키의 맛이 확연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달료씨는 ​홍콩을 많이 갔었어요

(여행때마다 홍콩 경유 ㅋㅋ)

그때마다 홍콩은 여러 모습을 자녔었답니다 ㅋㅋ

홍콩의 대표음식 딤섬은 역시나 맛있고~ 

홍콩의 야경은 유명하잖아요? ㅎ 멋지지요

이번에 여행의 기록은 짧았지만 나중에 시간을 내어 

홍콩을 다녀왔던 (경유포함ㅋㅋ)  여행기를 ~ 자세하게 적어보고싶군요~

이상으로 글을 마칠게요 ㅎㅎ

여러분의 구독과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