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빵집] 딸기돔 케이크 (움트_oumt) 수제~! 본문

맛있는 story/빵집~, 마실 것~

[빵집] 딸기돔 케이크 (움트_oumt) 수제~!

달료씨 2019. 8. 22. 09:46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움트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을 다녀왔었어요~

움트 케이크 아시는분 계신가요ㅎㅎ

백화점가면 자주 보이는 케이크 집인데,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퇴근길에(백화점은 18시 지나면 보통 세일함)싸게 구입해 왔어요~

이름은 딸기돔케이크~~

크기는 젤큰거고 45,000원인데 제가 살까말까 고민을 하는걸 보셔서인지 만원이나 할인해서 가져왔어욥ㅋㅋ 백화점 타임세일이 최고네요^^

돔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케이크가 예뻐요^^

하얀 생크림위에 큰 딸기까지 데코레이션 되어 있으니 안 살수가 없었던 케이크 였답니당~^^

그리고 멀어서 못 가지만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대구 최가네 딸기케이크랑 비슷해 보여서 산 것도 있어요

케이크를 잘라 보았습니다~

안에는 초코 시트지로 되어 있네요~!! 반전의 케이크^-^

맛은 생크림도 두껍고 초코시트지로 되어있어도 달지는 않아요~ 촉촉하니 맛있어요^^

저는 초코를 안 좋아해서 겉면 흰크림 있는 부분이 더 맛있긴 했는데, 케이크 먹다보면 너무 달거나 느끼한게 있는데 많이 먹어도 물린게 없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두 조각 이상 먹었어욥ㅋㅋ(아마 두 조각이 파리바게트 작은 케이크 반 정도 될거 같네요ㅋ)

딸기돔케이크가 잘 팔리는 메뉴라는데 그럴만 한거 같구요, 다만 많이 촉촉한 편이라 빵 부분이 부드러운 느낌(쉬폰케이크 먹는 식감)은 덜 한게 있었어요~

움트에 엄청 큰 크레이프케이크랑, 컵케이크도 팔던데 곧 사먹을거 같습니다ㅋㅋ 먹는건 스캔 엄청 잘한답니다ㅋㅋ

 


총평-

움트 딸기돔케이크~~ 달지 않고 수제로 만든 케이크들이라 정성이 있는 맛이였어요~~

재구매 의향이 있을 만큼 맛있게 먹었구요, 가격대가 있다보니 보통 백화점에 매장이 있던데 타임세일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당!

 

#움트케이크  #움트딸기케이크  #움트초코케이크  #백화점움트 #신세계죽전점움트  #움트케이크가격  #백화점케이크

추천  #움트케이크추천  #움트딸기돔케이크   #딸기돔케이크 #oumt   #움트케이크종류 #움트딸기초코케이크 #움트초코딸기케이크  #딸기돔케익  #움트케익 #움트딸기돔케익  #움트신세계백화점경기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