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과자집] 천안당 호두과자 (용인점) 맛있네용 본문

맛있는 story/빵집~, 마실 것~

[과자집] 천안당 호두과자 (용인점) 맛있네용

달료씨 2019. 9. 19. 13:11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ㅎ

 

여기는 천안당 호두과자집이에요~

오산과 용인의 경계에 위치했지요 ㅎㅎ

천안 호두과자를 너무나도? ㅎ  좋아하는데~

길가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발견하게 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잠시 들어가보았습니다 ㅎ

참고로 달료씨는 호두과자를 너무나 좋아해

집에서 만들어 먹은답니다 ㅋㅋ

스물알에 5천원이군요~

다른 가게항 price는 비슷하지 않나요?? ㅋ

그런데 위에 사십알에 만원입니다~

더 많이 사면 9천원으로 해주든가

서비스가 있으면 40알 사는데 ㅋ

그런 센스는 좀 부족해 보이는군요 ㅋㅋㅋ

매장 내부랍니다 ㅎ

안에는 차도 마실 수 있게

카페처럼 넓게 꾸며놨네요~

저는 40알 서비스가 없어 ㅋ

20알로 구매했답니다~

네모나게 각진 박스에 포장을 해주셨어요~

천안시라고 써져있군요~

천안에 본점이 있나봅니다 ㅎㅎ

아님 이름만 천안시라고 썼나?

호두과자가 빈틈없이 모두 차있네요~

 5x4 는 20 ~

눈으로 봤을 때 뭔가 빈틈없으니까 많아 보여요 ㅋㅋ

기분이 좋군요~

하나 픽업~

호두과자 골라봤습니다 ㅎㅎ

한알한알 종이에 쌌겠죠? 손으로?

정성이 담겨있네요~

참 보기도 좋습니다 ㅎㅎ

까는 재미도 덤으로 ~ ^^

겉에서 봤을때 뭔가 솔방울? 같네여 ㅋㅋ

초등학교때 피구했던 공? 이 생각나네요 ㅋㅋ

그땐 공 피하느라 바빴는데 ㅋ

이 공?은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

맛은 어떨까요?? ㅋ

한 입 먹어봤답니다~

좋군용~^^

맛이 심하게 달지않은 적당한 맛~

그런데 순간 흰 앙금도 기대했어요 ㅋㅋ

근처에 학화호두과가 흰앙금이거든여 ㅋㅋ

천안호두과자의 특징이 흰앙금인데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ㅋㅋ

집에와서 하니씩 먹다보니

이 한판을 남편이랑 모두 다 먹었어요 ㅋㅋ

잘 먹은건 맛있으니까겠죠~? ㅎㅎ

집에서 먹을 때 커피우류랑 같이 먹었었거든요~

그렇게 먹으니 흡입하게 되더러구요 ㅋㅋ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프랜차이즈 호두과자보다는 크답니다 ㅋㅋ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호두과자랑  호도과자랑 

어떤게 맞는 말일까요? ㅋㅋ

호두가 있으면 호두과자이고 

호두가 없으면 호도과자일까요? ㅋㅋ

궁금하네요~

 

~ 총평 ~

천안당 호두과자 용인점은 ~ 

차를 타야 올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은 

불편~쓰

그래서 용인이나 오산을 차로 이동중에~ 

보이시면~ 

"아 저기 달료씨가 소개해준 곳!"

하며 가보세요 ㅎㅎ

선물용으로 좋구요~ 맛이 달지않은데 알차요~

하지만 천안 호두과자 이지만 

흰 앙금이 없는 점 알고 가세용~

 

저는 사실 지금 라스베가스에 있답니다 ㅋㅋ

라스베가스는 새벽에도 환하네요 ㅋㅋ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