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간단히 먹기] 연어 캘리포니아~롤 (이마트에서 삼) 본문

맛있는 story/간단히 먹기, 이것저것

[간단히 먹기] 연어 캘리포니아~롤 (이마트에서 삼)

달료씨 2019. 9. 19. 09:38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이 때는 퇴근 후에 이마트 타임세일을 노리러 갈 때 였어요~

퇴근후 저의 즐거운 생활 중 하나이지요 ㅎ

달료씨가 이번에 득템한 음식은~

두구두구두구

바로 애.입니다 ㅎ

연어 + 캘리포니아 롤 ~

보기에 맛있어 보여서 샀아요 ㅎㅎ

김밥 종류를 먹고 싶었는데 마침 이 애가 세일을 하고 있지 뭐에요? ㅎㅎ

그래서 트결히 데려왔답니다 ㅎㅎ

룰~루~ 랄~라~

Price가 50퍼나 낮아요 ㅎㅎ

제가 이래서 이마트 타임세일을 좋아한답니다~

5980원이던 이 상품이 2990원으로 반등했지요 ㅎㅎ

앞에2짜가 있어서그런지 엄청 싸보이지만

3천원꼴이죠뭐 ㅋㅋ

그런데 생각해보니 할인 전 가격도 싼 편인 것 같군요~

6천원 꼴이니까 말이에요~

(ㅋㅋㅋ 매우 좋습니다~)

모양이 좀 예쁘지 않은것같긴 하네요?

시간이 흐르면서 교태?를 잃어버렸나봐요 ㅜ ㅋ

하지만 저는 맛이 좋으면 용서가 된답니다 ㅎㅎ

요리를 망쳤을 때 항상 하는 말이죠 ㅎㅎ

또 있어요~

몸으로 들어가면 모두 똑같다 ㅋㅋ

음식이 싸니까 어느정도는 감수?해야죠 ㅋㅋ

여러분도 마음 편히 갖으시길 바래요 ㅋㅋ

짠~ 캘리 포니아 롤입니다~

가까이서 보니까 군침이 나올 뻔~ ㅎㅎ

이마트에서 파는 캘리포니아 롤이랍니다~ ㅎㅎ

소스가 발라져있는것도 맛있어 보이는 군요 ㅎㅎ

먹을 생각하니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행복행복

젓가락 위에 알이 보이시지요?? ㅎㅎ

애의 크기는~ 보통 김밥시키면 나오는 크기랄까요 ㅎ

한입에 쏘옥 들어가요~

이건 흰 날치알과 마요네즈가 조합을 이루는

캘리포니아~ 롤

소스가 듬뿓 묻어서인지 맛있답니다~ ㅎ

부드럽구요~

입에서 살살 녹는 연어도 있네요~ ㅎ

입에서 녹는 맛이 쪼끔 약하긴 합니다 ㅎㅎ

 

저는 ~

주황색 날치알이 더 쫌 맛있었어요~

더 싱싱하다고 할까요~??

흰색 날치알은 약간 물렀다고 할까요~?

맛이 확실치 않고 모호하네요 ㅋㅋ

대체적으로는 맛있답니다 ㅋㅋ

둘다 컵라면하고 어울랴요 ㅋㅋ

꿀떨어지는 조합이랍니다 ㅎㅎ ♥꿀꿀~

라면과 김밥이 잘 어울리지요??

그거하고 똑같다고 할까요 ㅎㅎ

라면과 이 캘리포니아롤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해물맛이 나서 더 맛이 풍부해여 ㅋㅋ

새우탕을 먹어서 그런지 새우맛도 나네요 ㅋㅋㅋ

이마트에서 산 캘리포니아 롤을 맛있게 먹은 다음에

후식으로 우유푸딩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ㅎㅎ

이건 좀 얍삽하게? 쉽게 만들었어요 ㅋㅋ

쉽게 만들었지만~

홍콩 가서 먹었던 "이순밀크컴퍼니의 우유푸딩" 맛이 나는군요 ㅋㅋ

갑자기 요리실력이 늘었나? ㅎㅎ

비결을 잠시 말하자면~

우유를 끓이구 ~ 설탕이랑 젤라틴을 넣구~ 

만들었답니다 ㅋㅋ

이지하군요~

마구마구 떼려넣어서 요리했눈데

잘되면 요리왕이된 느낌이랍니다 ㅋㅋ

 

모두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구요~

저는 이만 글을 줄이겠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구독과 관심을 먹고 자란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