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빵집] 슈크림몽땅 빵 (이마트) 본문

맛있는 story/빵집~, 마실 것~

[빵집] 슈크림몽땅 빵 (이마트)

달료씨 2019. 9. 18. 16:38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려

평일은 역시 쉽지가 않군요~

당 충전을 위해 빵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ㅋㅋ

모두모두 빵 먹고 행복해집시다 ㅋㄷㅋㄷ

~~~

가운데 슈크림 몽땅 이라고 써져있지요?? ㅎ

이마트에서 샀어요~

Price는 5,980원입니다 ㅎㅎ

안에 갯수가 딱 잘 보이네요~

여섯개면 하나에 1천원꼴이네요~ ㅎㅎ

요즘 가격은 저렴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저는 옛날사람이라 비싸개 생각이 드는군요 ㅋㅋ

겉에서 보면 크림이 빵을 삐져나옵니다 ㅋㅋ

달료씨는 담백한 빵 담당이구요 ㅋㅋ

남편은 크림빵 담당이에여~

크림빵 좋아하는 남편이 좋아하겠군요 ㅋㅋ

아침을 간단히 먹는 편이라

이걸로 하루에 아침 하나씩 떼우려고 합니다 ㅋㅋ

하나씩 가져가면 끼니를 모두 챙겨먹을 수 있으니

남편도 좋아하겠죠? ㅎㅎ

오픈~ 짜잔 열어보니 달달한 향이 나는군요~

남편이 좋아하겠어요 ㅋㅋ

크림이 많이 달지만 않으면 ~

맛있겠는대요~?? ㅎㅎ

그 반면에 남편은 보자마자 " 오 맛있겠다~!" ㅋ

역시 좋아하는 눈빛이 뚜렷하군요~ㅎㅎ

빵을 한번 잡아보았는데요~ ㅎ

빵 잡을떄 부터 약간 부드러워요~ 맛도 그러길

내촉이 틀리지 않았으면ㅋ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처음맛은 오~!!!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슈크림빵입니다

이마트에서 이런빵을 만들다니 대박입니다ㅋㅋ 가격도 혜자에 입이 행복해 질 수 있어용

롤케익 먹는거 같기도하고요^^

심하게 달지도 않아서 하나 다 먹어도 물리지 않아요^^ 남편은 두개 연속으로 먹음ㅋㅋ

슈크림몽땅 맛있다는 얘기를 친정집에서도 들었는데 합격입니다!

얼마전에 편지함 정리하다 지오디 손호영씨 싸인을 발견했어요

어릴때 좋아했던 가수인데, 친구가 선물로 줬던거 같아요ㅋㅋ

왕엄마라니 이게 언제적ㅋㅋㅋ육아일기 할 때 인거 같은데^^;;;

옛날이 그립기도하고 그런 요즘 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욧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