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간단히 먹기] 공닭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만남) 닭강정을 파네? 본문

맛있는 story/간단히 먹기, 이것저것

[간단히 먹기] 공닭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만남) 닭강정을 파네?

달료씨 2019. 9. 18. 14:2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려~

지금은 해외여행중입니다만~

해외여행 나갈 때 배고 고파서

맛있는게 없나 찾아보는 중~

(입국수속을 마치고 비행기를 타기 전)

인천공항 안에 닭강정을 파는 곳이 있네요~?

닭강정을 좋아하는 1인이라 ㅎㅎ

(남편은 단 것을 좋아해 닭강정을 사랑하지요 ㅎㅎ)

너무 놀랐어요~

우선 출국장 12번 탑승구로 달려오세요 ㅎㅎ

그러면~

짜잔

공닭이라고 닭강정 파는 가게가 보인답니다 ㅎㅎ~!

닭강정이 메뉴가 인기자체가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늦은 시간에 줄을 서있더라구요 ㅋㅋ

'맛집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ㅋㅋ

(다들 닭강정 야식~^^) 

이게 메뉴판인데요~ 잘 보이시나요?

맛은 4가지가 있군요~

후라이드 / 간장마늘 / 양념 / 매콤양념

크기에 따라 맛을 고를 수 있는 종류갯수가 정해져있더라구요~

small 은 1가지

medium 은 2가지

large는 3가지

x-large는 4가지 랍니다~

닭강정을 이렇게 팔고 있었어요~

이러니 사람들이 먹으려고 난리가 났네요 ㅋㅋ

이걸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있을까요~? ㅋㅋ

저는 medium 으로 시켜서 2가지맛을 고를 수 있었구요~

양념 / 간장마늘 이렇게 2가지 맛을 시켰답니다~ ㅎㅎ

가격은~ 위에 메뉴판에 있지요? ㅋㅋ

10,500원~

가격이 많이 비싸네요 ;;

공항에 독점이라 그런지 ㅋㅋ

다만, 가마로 닭강정처럼 맛있으면 하는 바램만 있답니다 ~^^ ㅋㅋ

주문한 닭강정이 나왔답니다~

그런데 양이;;; 엥?

이정도면 밖에서 5,000원 같은데여 ㅋㅋ

5배나 비싼 맛을 지니고 있을지;;

기대만 할 따름입니다 ㅋㅋ

ㅜㅜ

어디 함 먹어볼까요~?

암~

소스맛은 괜찮은거 같은데.;..;..

이 차가움은 뭐지? ㅋㅋㅋㅋ

그냥 웃어봅니다 ㅋㅋㅋ

그리고 단 맛이 strong하네요 ㅋㅋ

(다만 단 것 좋아하는 남편은 좋아함 ㅋㅋ)

그나저나 음식은 따뜻해야하는데 차갑네요 ㅋㅋ

너무나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 ㅜㅜ

그래도 공항에서 닭강정을 먹고 싶다면 여기를 들러보세요 ㅋㅋ

여기밖에 안파는 것 같아서요 ㅋㅋ

소스에는 해바라기씨나 기타 등등 견과류가 있어서 이것 먹는 소소함도 있긴해요 

그래도 아쉽네요 ㅋㅋ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가? 는 아닌 것 같고 

음식이 차가웠으니 ㅋㅋ 기본적인 것을 지키지 않아 당황;;

무튼 닭강정이 먹고 싶다면 

12번출구 입니다 ㅋㅋ

맛에 대해서는 확답 못 드림 ㅋㅋ

 

그럼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

달료씨는 구독과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