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국내여행] 강원도! 지하철 당일치기! 강촌레일바이크와 남춘천역+김유정역 본문

여행 story/travel_정보

[국내여행] 강원도! 지하철 당일치기! 강촌레일바이크와 남춘천역+김유정역

달료씨 2019. 9. 17. 18:13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이번에는 강원도에 여행다녀온거 올려보려구요~

당일치기랍니다 ㅎㅎ

참고하세용

알차답니다~

(18년 가을 임)

● 김유정역

지하철을 타구요~

분장산 부터 시작해~

왕십리-> 청량리-> 김유정역

경춘선도 탔지요~

(지하철에서 잘 수 있도록 안대를 준비할 것)

역안에 이런 창문이 있습니다

저기를 손꾸락으로 뚫고 안을

...

갑자기 옛날사람들은 이런걸 했다고해서

생각이 났네요 ㅎ

아무튼 김유정역 가면 저렇게 잘 꾸며져있어요~

역 만든 사람 센스쟁이임돠

김유정역 앞

완전 시골시골 하죠?? ㅎ

정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맛집이 많이 없어서 아쉬운 1인 이랍니다

다만

힐링하기 좋군요~ 힐링힐링~

크게 3가지가 김유정 역의 자랑거리이지요~

1. 김유정역  폐역(망함쓰)

2. 김유정문학촌

3. 레일파크

★ 김유정역 폐역

여기를 왜 먼저 갔냐면~

제일 가까워서 먼저갔지요~

가까이 있답니다~

모르고 사진을 날렸는데 여기가

기차모형이랍니다 내부를 고티 나게 꾸몄어요 

다리아픈 달료씨는 쉬고갈랍네다~

'나신남' 이라고 하는 역장이라네요 ㅋㅋ

옛 기차역 매표소 내부

어때요들~?

사진보니 일상생활에서 잘 안.보이는 것들이 많지요??

이렇게 생소한것들이 많으니까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김유정폐역은 포토샵 천국 ㅎ

재밌는 아이템도 많구요~

옛날 어르신들이라면 추억이 새록새록하시겠어요 ㅎ

 

● 김유정 문학촌

2두번째로 김유정 문학촌인데요~

들어가려니 따악~?

입장료를 받네요 ㅋㅋ 안 들어갔답니다 ; 

내부에 김유정님 소설의 장면들로 꾸며놨다고 하네요 ^^~!

참고해서 들어가실 분은 들어가세용

만약에 아이가 있다면 스터디에 도움이 되겠네요 ㅎㅎ

안에 들어가는 대신에 주변에 꽃을 구경했습니다~

가을이에요~

코스모스 있구요~

옛날 초가집도 있구요~

LOOK 하는 좨미가 쏘올쏘올~

주변에 보니까 금붕어도 파네요 ㅎㅎ

사먹고 돌아다녔답니다 ㅋㅋ

● 누리나비 짚라인

레일파크에 도착~!

해서는 짚라인을 탔어요~

이런 우산 장식두 있구요~

따악 들어가려니~!

입장료가 무료쓰!!!

달료씨는 달어갑니다 ^^

여기서 레일바이크와 짚라인을 탈 수 있어요~ 

유료랍니다~

큰 책이 있군요~ 사진 찍고 싶게 생겼죠? ㅎㅎ

책 모형 과 같이 사진찍었답니다 ㅎㅎ

여기 사진 위쪽에 라인이 보이죠?

사람같은 것 도 보이시나요? ㅋㅋ

저 분이 짚라인을 타시고 계십니다 ㅎㅎ

저도 타봤는데요~

아래쪽에 있는 사람들의 구경거리 1등이라 ㅋㅋ

쑥스쑥스 '-'

좨미는 있답니다~

사실 여기 오기 전에 짚라인이랑

카누랑~ 같이 1명당 15000원으로 팔아요 

인터넷으로 표를 미리 샀었죠~

둘다 왕복으로 갔다오니까~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군요!! ^^

샌드위치 어때 보이나요?

집에서 싸온 샌드위치랍니다 ㅎㅎ

짚라인 타고 먹었답니다 ㅎ

여기에 코코아 한잔을 따악~!

코코아는 달콤하군요~ 

허기를 채워봅니다 ㅎㅎ

사전조사때 "유정 만두"라는 곳이 있어서 여기서 간딴하게 밥을 먹으려고 했어요

하지만 여기는 

휴일엔 장사 안함 ㅋㅋ

미리 사전조사해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

아쉽습니다 ㅜㅜ

● 대원당

이날 반나절을 김유정역에서 보냈었어요~ ㅋㅋ

그다음으로 남춘천으로 슝~

빵먹고 싶어서 대원당으로 갔답니다~

여기가 춘천에서 famous한 빵찝이래요~

빵더쿠인 달료씨가 가줘야죠~

어디어디보자~

산건 2개의 빵이었답니다~

2000원의 치즈 찰 도너츠

1400원의 버터크림빵

여기선

ㅂ ㅓㅌ ㅓ 크리미빵을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 물레길 카누

카누타러 왔답니다 ㅎㅎ

택시비가 한 5,000원? 나왔을 것 같군요

(기억 잘 안남 ㅎㅎ)

카누쓰~

모두 인터넷에서 표를 사고 왔었답니다 ㅎㅎ

안전교육을 하니 잘 들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노 젖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생각보다 쉽지 않답니다 ㅋㅋ

평소에는 못해본 것들이라 재미?있는 감도 좀 있지만

힘들답니다 ㅋㅋ

날씨 좋지요~?

레일바이크를 타러 버스 기다리는 중 

날씨에 반해 한장 남겼답니다 ㅎㅎ

춘천 날씨 좋을 날 (춘천!->추천!)

공기가 좋아용

미세먼지 없움

● 레일바이크

택시타고 슝~

레일바이크 타러 도착했습니다~

어 ? 그런데...

배고팠어요 ㅋㅋ

약간의 간식을 사서 배부르게 먹어봅니다~

소떡과 떡볶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배고파서? 일단 맛있게 먹은 듯?)

^^

짜잔

요게 레일 바이크랍니다~

가격은

2인 30,000원~!@

인기가 많아요 / 사람들 많이 타요~

웨이팅 한 2~30분이랍니닷

레일 주변에 꽃들이 

쫘악 ^^ ㅎ

아이 좋ㄴㅔ요 ㅎㅎ

이거 정말 잘 탔다고 생각했답니다 ㅎㅎ

진행시간 한 1시간 정도 걸리는데요~

가는 도중에 코스가 재미나게 꾸며놨어요~

카누처럼 막 힘들지 않아요 ㅋㅋ

반 자동이랍니다~

강촌

깡촌~

레일바이크 타고 쭉쭉 오다보면 강촌에서 끝난답니다~

김유정역으로 back 하려면 

여기서 버스를 대주니까 요놈 타고 가면 됩니다 ^^

강촌은 막 시골스럽진 않네요?

약간의 놀거리가 있답니다

전동 바이크 / 바이킹 ㅎㅎ

우리는 휭 ~ 지나감 ㅎㅎ

재밌게 노세요들~

저녁이라 밥먹었답니다!!

깡촌 맛집이라고 하네요

도원

왼쪽이 뚝배기 짬뽕이구요 / 오른쪽이 탕수육이랍니다

냠냠

이게 프로포즈 계단이랍니다 ㅎ

먹고 돌아가는 길에 보이네요 ㅎㅎ

yes를 하든 no를 하든 

힘들겠네요;;

이걸 보고 집으로 갔답니다~ ㅎㅎ

 

어떠셨나요들?

춘천을 추천합니다 ㅎㅎ


ㅈ 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구독과 좋아요를 먹고 자란답니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