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해외여행]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서 볼것과 숙소! 등 총정리쓰~ 본문

여행 story/travel_정보

[해외여행]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서 볼것과 숙소! 등 총정리쓰~

달료씨 2019. 9. 6. 13:14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려~

쿠알라룸프르의 볼거리와 숙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먹거리가 궁금하다면 

https://yesmamama.tistory.com/37

이곳을 봐주세요 ㅎㅎ

★ 쿠알라룸프르 공항

에어아시아 항공기입니다 ㅎㅎ

꼭 비행기 처음 타는 사람이 이런거 찍던데 ㅋㅋ

달료씨는 아무생각없이 찍는듯하네여 ㅋㅋ

이때가 삼일절이 낀 황금연휴였어요~

price 한 32만원대였고~

직항으로 6시간 걸려서 갔답니다 ㅋㅋ

쿠알라룸프르 공항 도착~

여기서 놀란게 매장이 잘 갖춰져있고

면세점도 잘 되어있었답니다 ㅎㅎ

쇼핑러들은 이곳을 놓치지 않으시길 ㅋㅋ

생각보다 번쩍번쩍~

(여기 쿠알라룸푸르라는 도시에는 부자들이 많다네요~)

이 나라를 잘 돌아다니려면 인터넷이 되야 하니까~

유심칩을 사기 위해 위의 사진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사진이 좀 그렇죠 ? ㅜㅜ

4박5일의 일정이니까 5일치를 샀구요

이때 price가 한 25~30 링깃

(1링깃=280원)

약 8400원 정도 하는 것 같네요?

어떻게들 생각하시나요? 저렴하나요? ㅋㅋ

공항버스 기다리는 줄입니다 ㅎㅎ

공항에서 KL센트럴로 간 다음 호텔로 가는 루트인데요~

공항에서 KL센트럴로 가는데 공항버스를 이용했어요 ㅋㅋ

줄 길죠~? ㅎㅎ

★ KL 센트럴

여기는 KL 센트럴~

잘 되어있답니다 ㅋㅋ

MARKET / 음식점도 많구요~ 

쇼핑하기 좋아용~

다시한번 / 쇼핑러들은 이곳을 놓치지 말아요 ㅋㅋ

여기가 쿠알라룸프르에서 묵을 호텔입니다 ㅎㅎ

5성급~

PRICE는 42만원이었답니다

(하얏트 호텔 가격 비슷해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군요 ㅋㅋ

숙박 가격 저렴하지 않나요? ㅋㅋ

호텔 내부입니닫 ㅎㅎ

가득한 짐이 보이네요 ㅋㅋ

신기한게~ 티비가 욕조위에 있다는 거 ㅋㅋ

5성급 답군요~ ㅎㅎ

로비, 식당이랍니다~

고급지지요??

낮에 먹을 수 있는 애프터는티는 유명하대요~

참고하시길 ㅎㅎ

시내로 갈때 멀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셔틀을 운행하고 있거든요~

셔틀타고 지하철타면 어디든 슝슝~

★ 쿠알라룸프르 시내, 날씨

짜잔

말ㄹㅔ이시아 사진입니다 ㅎㅎ

.도로쓰~

양산이나 우산이 필수랍니다~.

햇빛 쨍쨍 ㅠ

6월 날씨이니 참고하세요~

부자동네라서.그런지

쿠알라룸프르는 도시도시해요~

여행했을 때 영어를 못하던 나라도 있었는데~

여기는 영어를 잘한답니다 ㅎㅎ

★ 말라카

말라카란?

쿠알라룸프르와 2시간 거리에 있는 도시에요

버스를 타고 이동했고~

TBS터미널서 탔어요~

지금은 명소로써 이름이 알려져있지만

영국,네덜란드,포르투갈에게 참략당한

아픔이 있답니다 ㅜㅜ

네덜란드 풍차문화가 있군요

사진을 찍기에 좋답니다 ^^

산티아고 요새.랍니다~

포르투갈이 네덜란드 침략시 

막을ㄹㅏ고 세운 거

영차영차

요새 놀라갔어요

멀리까지 보이니 적의 침략을 잘 막을 수 있겠군요옷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달료씨에게 최고)

트윈타워는 정말 지금 생각해도

최고랍니다 ㅎㅎ

88층인 트윈타워는 98년까지

세계최고로 높은 건물이었답니다

높아요~ 실제로 높아요~

ㅎㅎ

우ㅏ우아만 하다가 온 듯 하네요 ㅋㅋ

밤에 보길 잘한.것 같습니다 ㅎㅎ

저렇게 밝은.건물은 어떻게 찍어야 사진이 잘 나올까요??

일단 무조건 찍어봅니다 ㅎㅎ

반딧블 투어 ~ 투어말레이시아

빈딧불을 보기위해 투어말레이시아에서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ㅎㅎ

여기는 바투동굴~

힌두교 성지랍니다~

게단이 272개나~

사진들.많이 찍고 오세요~

여기에서 투어하면 이런걸.먹을.수 있답니다 ㅎㅎ

로띠랑 코코넛음료 ㅎ 뷔페까지 

원숭아 안녕?

몽키힐에서 원숭이 봤답니다

순하고 밥 잘먹어여 ㅋㅋ

주석이 유명한 말레이시아~

주석공장 함 들려봤습니다~

반딧불이 세계에서 여기가 제일 많대요~

아름다워요~

(반딧불투어)는 꼭(must) 하세요!!

여기 말고도~

많이많이 둘러봤습니다.ㅎㅎ

국립모스크

오잉? 여기 말레이시아 맞나요?

국립모스크랍니다 ㅎㅎ

말레이시아에서 이국적인 모습을 볼 수 있죠~

입장 시에 이슬람 복장을 입어야해요

사진은 프리~

여기서 재미있는건~

의상 입는거 , 사진찍는거, 건믈보는거

ㅎㅎ 참고하세요 ㅎㅎ

센트럴마켓

여기는 센트럴마켓!

잡화 시장이죠 ㅎ

여기서 유명한 모래공예품~

여기가 우글우글 ㅎㅎ

기념품을 많이들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하나~

 

음료병크기로 price는 5,000원 정도랍니다

저렴허지유?

 

룩킹(Looking)할.것 들

부킷빈탕 파빌리온 / 양심 마사지샵 / 수리아 KLCC

잘란알로야시장

샤핑 리스트 ( 사치할 것)

히말라야 크림 / 찰스 앤 키스 /.v.vincci가빵

카야잼

 

제.글을.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구독과.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