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일상]이것저것 (감자삶기, 불고기-트레이더스, 배스킨 새로운 메뉴) 본문

기타 story/달료씨의 <평소생활>

[일상]이것저것 (감자삶기, 불고기-트레이더스, 배스킨 새로운 메뉴)

달료씨 2019. 9. 2. 15:54

안녕하세요. .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고들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갑자기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고 있는 것 같군요 ㅜㅜ

요거트입니다 ㅎㅎ

아침에 먹었어요~

달료씨는 일욜 아침을 요거트로 시작했답니다~~

엄마집에서 뺏어온 ㅎㅎ

풀무원 다논 / 그릭요거트입니다 ~

처음 먹어봤답니다~ㅎㅎㅎ

저는 플레인 요거트를 좋아해요~

이게 크리미한 맛이 있잖아요~? ㅎ

그게 좋답니다 ㅎㅎ

이게 그릭요거트라하면 꾸더~억함이 있으야 특징인데

이건 덜하네요?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그뤽 요거트 홀릭러인 달료씨에게는 

합격~^^

엄마집에 불고기가 있더라구요 ㅎㅎ

가져왔어요 ㅎㅎ

요게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거랍니다~

소문이 났어요 맛있다고 ㅋㅋ^^

여기에 양배추랑 파는 제가 직접 넣고 뽂은거랍니다~

불고기는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고기양념만 되어있답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맛있군요 ㅎㅎ

소문대로 ㅎㅎ

고기 (트레이더스) 좋답니다 ㅎㅎ

양도 too much / price dwon /

야채를 따로 준비해서

저처럼 볶아보세요들 ㅎㅎ^^

오늘은 집 감자를 없애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ㅎㅎ

(싹이 날까봐요) ^^

싹이 나면 짤라내는것도 여간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ㅎㅎ

그 싹을 먹으면 독 올라온답니다 ㅜㅜ

다들 조심하세요~

조리법 공개~ 두둥

이라고 할 것 까지 없지만;;

소급 1/2 스푼 / .....

20분 삶아주면 end ㅎㅎ

간단하지유?

감자가 익었는지 확인해볼까요?

젓가락으로 쑥 ? 이 될까요?

되는군요 ㅎㅎ 위에 젓가락에게 공격받은 부위가 보이지요? ㅎ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으니까~

손이 디이도록 까봅니다 

하뜨거 하뜨거

잘 벗겨졌나요?

감자 껍질조금 남아있는게 보이는군요

저부분은 남편줘야지

겉보기에 뽀슬뽀슬해보이죠?

식감도 뽀슬뽀슬하답니다 ㅎㅎ

여기에 소금을 좋아하시면

소금을

여기에 설탕을 좋아하시면

설탕을

찍어보세요 ㅎㅎ

모든 맛과 어울리는 감자랍니다 ㅎㅎ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달료씨는 구독과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건강하세요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