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한국음식] 삼육가~(야탑역 고기) - (된장찌개, 꽃삼겹살, 목살) 본문

맛있는 story/한국음식, 외국음식, 중국음식 등!

[한국음식] 삼육가~(야탑역 고기) - (된장찌개, 꽃삼겹살, 목살)

달료씨 2019. 8. 31. 19:12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오늘은 야탑역 근처에서

맛있는 삽겹살집을 다녀왔답니다 ~^^

이름은 삼~육~가~

야탑역 근처 고기집이지요~

예~전에 칭구가 여기 맛있다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알아보니~ 요 집을 말하는 거였네요~ ㅎㅎ

야탑역 근처에 먹자골목이 있는데요~

여기 안에 위치해있습니다~!!

친구 왈

여기는 고기도 구워주고~

반찬이 무한리필이야~

극찬을 했답니다 ㅎㅎ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게 식혜와 홍차가 있네요~

웨이팅하느라 기다리는 내내 이걸 먹었답니다 ~^^

식혜가 맛있더군요~ ㅎㅎ

여기 사람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ㅎㅎ

정말 맛이 있나봅니다~^^

회식하시는 분들도 종종보여요~

회식장소로 최고인거 같아요 

맛있으니까요 ㅎㅎ

이제 입장합니다~

웨이팅 후 기본반찬이 어디있나~? 

찍어보았죠 ㅎㅎ

신선하게 보관중이더라구요~ㅎㅎ

제일 좋아하는 미역냉국이 떡하니 있군요~

리필해서 많이 먹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네요

어딘가에서 들었는데

여기 삼육가는요

김치를 매장에서 직접 담그고

쌈장도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네요

다른 고기집에서는 이런거 다 납품해서 팔지 않나요~?

정성정성이 화악 느껴집네다~

메뉴판~

사람도 많은데 이 메뉴를 어떻게 다 요리할까요~?

능력자분들이십니다 ㅎㅎ

알바생이 와서 설명해줬어요

요약하면

"메뉴판 바꼈음 / 보기 좋을 것임"

이라네요

디자인도 돋보이는군요~ ㅎㅎ

다른 고기집은 고기양이 1인분에 150g이지 않나요?

여기는 고기양이 1인분에 180g이랍니다 

요호홋~!

꽃삼겹입니다 (우아하죠?)

꽃삼겹 / 목살 / 된장찌개 이렇게 3개 메뉴를 주문~

찌개를 먹을 거면 세트로 주문하는게 더욱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꽃.목 삼 세트를 초이쓰~! ㅎㅎ

된장찌개랍니닫~!

이걸 시키면 공기밥이 슝 나와용~

된장찌개에 공기밥을 슝 넣어볼까요~?

추천합니다 ^^ 

된장찌개입니다 ㅎㅎ

맛이 좋아용

요 왼쪽에 소고기 보이시죠~? 저게 많이 있어요~

건져내면 맛있는걸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흐뭇해진답니다 ㅎㅎ

국물맛이랑 잘 어울린답니다~ ㅎㅎ

편육입니다 ㅎ

이게 반찬으로 나와요~

이것도 입으로 슝~

달료씨랑 남푠은 반찬리필을 좋아한답니다 ㅎㅎ

쫄깃한게 맛있군요~ 쪼올깃 쪼올깃

하트하트

여기부터는 알바생이 구워줬어여~

목살이라고 하네요

보통 1인분이요~ 하면 0.5인분 주는 거 같은데 

여기는 많이 줍니다 ㅎㅎ

행벅합니다 ^^

알바생이 구우니까 탈 걱정이 없어요 ㅎㅎ

알바생이 입담이 좋습니다~ 말을 걸어주는군요~

배고플 겨를이 없이 금방 시간이 지나갔답니다 ㅎㅎ

목살이 다 구워졌습니다~

이야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

기름칠이 좔좔

고기판 위에 따로 슝 놔주시는군요~

접시가 준비되어있어요~

따로 먹을 수 있도록~

여기 위에 놓으면 탈 걱정이 없겠군요 ㅎㅎ

목살목살목살목살

이거 먹으니까 목살송을 만들고 싶어졌어요

목살~~

삼겹살 느낌이 나는 듯 하다가~ 고소하다가~

이 목살만이 가지고 있는 쪼올깃함이 맛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파절임까지 싸서 함께 먹으면

음~

맛있답니다 ^^

야채들도 있어요~

파/버섯/마늘 어울린답니다 ~^^

목살을 다 먹었으니

꽃삼겹차례이지요 ㅎㅎ~~

이 아이는 살이 두툼하구요~ ㅎㅎ 

눈으로 딱 보기에도~ 칼집이 보이네요~ 

안에까지 열기운이 잘 들어갈거같아요~ ㅎㅎ

칭구가 꽃삼겹이 맛있었다고 했거든요~ ㅎㅎ

그러니까 기대해봅니닫 ㅎㅎ^^

사실 삼겹살을 

목살 구울 때 같이 구워줬었는데요~

잘 못 구워서 탄거같다고

알바생이~

(전 알아채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ㅋㅋ)

쌔거로 다시 가져오더라구요 ㅋㅋ

여기 삼육가의 섬세한 눈썰미와 KINDNESS에 놀랐습니다 ~ ㅎㅎ

가져간 고기는 버렸을까요?

내가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ㅋㅋ

고기가 또 익자 이렇게 한 곳으로 모아줬답니다 ㅎㅎ

한 곳으로 모인 고기는 아름다운 모습을 갖추고 있군요~^^

어디선가 들었는데

여기 꽃삼겹은 양파절임하고 같이 먹는게

맛있답니다 ㅎㅎ

왠지 칼집 덕분에 더 식감이 좋구요~

고급진 고기맛이 나네요 ㅎㅎ (기분탓인가~?)

야탑 맛집 고기집으로 인정합네요 ㅎㅎ

제가 싸랑하는 미역냉국입니다 ㅎㅎ^^

시원하면서~

칼칼합니다~ ㅎㅎ

저 달료씨는 미역을 너무 좋아해요~^^

그런데 피부샵에서 들은 이야기가

여드름이 많~은 피부는 미역이나 해죠류같은 걸 피하라고;;

그래서 남편한테는 조금만 맥여요 ㅎㅎㅋㅋ

라스트 beef는 꽃삼격과 갓~김치로 마물하렵니다 ㅎㅎ

만일 여러분이 야탑역 근처 고기집인 삼육가에 오신다면요

꽃삼겹은 꼭 시키시길 바래요 ㅎㅎ

칼집이 들어가있는 고기가 엄청 맛있군요 ㅎㅎ

배는 많이 불렀지만 

야채는 살 안 찌니까 더 시켯씁니다 ^^

야채 리필은 다이어트계에 무죄

야채 리필을 해서 먹으니 건강한 느낌이군요~^^

야탑 고기집 삼육가에서 야채 인정함네다 ^^

 

주소는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6번길 20

전화번호는요

0507-1404-3637


야탑역 삼육가~

고기집/회식장소로 최~적~화~ 된 곳입니다 ^^

꽃삽겹 / 된장찌개 / 반찬들 

맛이있고 푸~짐~합니다 ㅎㅎ

추천 하며 마무리할게요~^^

 

달료씨는 구독과 사랑을 먹고 자란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