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간단히 먹기]스마일꽈배기_용산구 간식~ 본문

맛있는 story/간단히 먹기, 이것저것

[간단히 먹기]스마일꽈배기_용산구 간식~

달료씨 2019. 8. 30. 10:50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용산역 전자상가~ 맛집! 스마일.꽈배기입니다

.

용산역 근처에서 친구랑 놀다가 들린 용산꽈배기 맛집인 스마일 꽈배기집~~

꽈배기 기름 냄새가 좋아성, 그리고 맛있는 간식보면 못 지나치는 돼지라 가게에 들려보았습니당~

용산도너츠 스마일 꽈배기 가격표~~

보통 꽈배기 집이랑 가격대는 비슷 한거 같아요~

신메뉴도 빠르손으로 찍어왔답니다! 참고하세영

꽈배기집이든, 치킨집이든, 튀김집이든~~ 기름상태가 중요하죠!

용산도너츠 스마일찹쌀꽈배기집은 기름이 깨끗해 보였어요~ 두 눈으로 보고서 안심했음ㅎㅎ

저희는 꽈배기6개랑 고구마고로케를 주문했고요, 주문하자마자 열일 하는 사장님 모습 찍어봤어요^^

핫도그도 주문할려고 했는데, 시간 많이 걸린다고해서 못샀어요ㅜ 사장님 혼자 하시느라 많이 바쁘신거 같긴해요

용산도너츠 스마일꽈배기는 배달도 되는거 같아요!

용산구 간식으로 딱 주문하기 좋을듯 하네요

주민이 아니라 저는 패스ㅎㅎ

사장님이 방금 튀기신 도넛이에요^^

통통하니 맛나 보여요~ 기름냄새도 좋구요~

가져온 도넛들을 그릇에 담아 먹어봅니다^^

도너츠가 많이 먹으면 물리는게 있는데, 가끔씩 땡길때가 있는거 같아요~~

꽈배기 도넛부터 먹어봅니다~

꽈배기 도넛은 달료씨가 파리바게트나,신라명과(아직 있나요?)에서도 자주 사먹던 빵이기도 해요~

만져도 보고 먹어보니 도넛이 탱글한 느낌이 있어서 쫄깃하고 맛나더라구요~~

꽈배기는 집에서도 해먹어보고싶은데 모양 만드는것도 어렵고, 쫄깃하게 반죽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아무튼 찹쌀꽈배기 합격입니다^^

요놈 고구마고로케도 먹어보겠습니다!

고구마필링이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래서인지 고로케가 무게감이 있어요~ 묵직묵직

맛은 무난한 고로케이지만, 꽈배기랑 같이 주문해서 서로 물리지 않게 먹기 딱 좋은거 같네영ㅋㅋ

아쉬운점이 있다면 빵 겉부분은 조금 기름진 맛이라 좀 느글함 감이 있었는데,

안에 고구마필링이 맛있었어요^^

두유랑 도너츠랑 같이 드시면 더 환상의 맛을 느낄수 있으세요^^ 정말 꿀맛!

저희 부부처럼? 잘 어울리네요ㅋㅋ

그나저나 꽈배기가 맞는지, 꽈베기가 맞는 말인지 갑자기 궁금하네요ㅎㅎㅎ

주소 : 용산구 새창로 156/ 신계동 36-14

전화번호 : 0507-1326-9301


옛날 꽈배기를 좋아하시는분, 도너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용산구

간식 맛집 스마일꽈배기집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