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달료씨의 Record

[해외여행] 말레이시아_ 쿠알라룸프 여행~ (먹는것 정리편) 본문

여행 story/travel_음식

[해외여행] 말레이시아_ 쿠알라룸프 여행~ (먹는것 정리편)

달료씨 2019. 8. 26. 11:02

안녕하세요^^

​달료씨입니다~

달료요 달료~

요근래 부터 지난 여행기들을 하나씩 정리해볼려고 하는데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때 먹은 음식들을 남겨보고자 합니다

(16년 여행이니, 참고하세요)

■ BOOST - 추천

말레이시아 공항와서 가장 먼저 먹은 음료였어요~

쥬스종류 팔았던 곳인데, 저는 망고음료 마셨었어요~

괜찮은 곳으로 기억^^(현재 KL센트럴, KLCC 수리아 등에 입점해 있어요)

지나가는 길에 공차도 있어서 사진찍었어요ㅎㅎ

■ MGB - 추천

저희숙소는 KL센트럴 근처여서 자주 들렸던 MBG~

KL센트럴 지하에 있는데, 생과일쥬스도있고 과일도파는데 저렴하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희는 저녁8시 비행기로와서 늦은 저녁을

맥도날드로 먹었어요~ 우리나라랑 맛은 똑같음!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추천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는 말레이시아 여행가면 꼭

들리는 곳이죠!!

음료 2개, 하나는 블루베리들은 음료 였던거 같고, 올드타운화이트 커피 였어요!

커피는 달고 맛있어요~~ 꼭 시키세요!

카야 토스트~

괜찮은데 토스트박스가 더 맛있었던걸로 기억^^

요건 튜나샌드위치였어요~~ 괜찮았었음

올드타운화이트커피는 경험삼아 들려보시는 것 추천할게요

낸시스 키친-추천!

낸시스 키친은 말레이시아 여행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점이에영~

검색해보니 아직 있네요^^

맨위에 음식은 짜파게티맛나는 면이었는데

맛있구요(미고랭이네요), 볶음밥도 해물들어서

맛나답니다^^

또띠아!!

안에 야채들이 들어있는데 빵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이건 꼭 시키세요^^

새우 튀김으로 한 요리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것두 맛났어요^^

낸시스키친은 가격도 매우 저렴하니까 말라카 가실때 꼭 들려보십쇼ㅋㅋ

트레이더스호텔 33층 루프탑바(스카이바)

말레이시아 하면 트윈타워가 유명하죠!

트레이더스호텔 33층에 루프탑바를 이용하면 멋진 타워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음식을 시켜야 입장 가능하고요~ 칵테일 두잔이랑 피쉬앤칩스를 시켰어요~

음식 가격은 나가는데, 저는 여기 너무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어요!!

토스트박스-추천!

토스트박스는 워낙 유명해서^^

맨왼쪽 카야토스트는 필수로(정말 맛있음)~ 피넛버터 토스트였던거 같은데 보통이었구요,

커피(밀크커피)도 맛있었던걸 로 기억해요!!

왼쪽 위에 보시면 바나나잎에 찐밥을 넣어 파는것도 있었는데 괜찮았어요^^

계란도 줬는데 반숙이었음ㅎㅎ

토스트박스 먹고 가는길에 허유산 발견!!

망고젤리쥬스 였는데 맛나게 먹었어요^^

■ 두리안두리안-비추

두리안두리안~ 쿠알라룸푸르 시티센터안에 있어요

두리안 과일은 안좋아하는데 디저트는 궁금해서 가본게 된 곳!

두리안 아이스크림~ 향이 강해서 못먹음ㅜㅜ

이것도..두리안 크레이프였나..

두리안 향이 강해서 다 못먹었어요ㅜㅜ

두리안 좋아하면 맛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ㅎ

■ 마담콴스-추천!

락사와 사테~~ 둘 다 말레이시아 유명 음식이죠

사테는 고기꼬치인데 맛있었고요, 락사는 코코넛으로 국물을 내서 만든 음식이에요~

달료씨는 코코넛 무지 좋아함~ 독특하니 맛이 좋았답니다ㅎㅎ

나시르막~ 닭다리에 밥이 나오는 말레이시아 전통 음식이죠

특별한 맛은 없지만 경험상 먹어볼만 해요^^

■ 기억 안나는 음식점...

고기얹어진 만두

나시고랭

볶음밥

어디 음식점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었어요ㅎㅎ

☆먹거리 총평☆

쿠알라룸푸르에서 먹었던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특유의 향도 별로 없었고 사테, 카야잼토스트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용!

 

 

Comments